찾고 찾아 삼성전자 서초사옥에 숨어(?) 있는 베트남쌀국수 포베이를 다녀왔습니다~

취미/맛집|2020. 11. 18. 11:24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제가 근무하는 직장의 근무지은 강남에서 맛난 쌀국수를 팔고 있는 체인 베트남 음식점은 포베이 삼성전자 서초사옥점에 대한 방문 리뷰를 써 보려고 합니다.

 

 

포베이는 베트남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전국에 체인을 가진 음식점입니다. 저도 베트남 음식을 좋아해서(특히 쌀국수랑 고수!! 정말 좋아하죠!) 자주가는 체인점입니다. 

 

원래 저희 회사 근처에 베트남 음식을 파는 식당이 몇군데 있었으나 지금은 대부분 폐업해서 찾다찾다 최근에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2층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포베이를 찾았습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 베트남쌀국수 포베이 / 지하 2층입니다!]

 

저도 처음에 여기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2층에 있는 포베이를 못찾고 한참 헤맸습니다. 그 이유는 여기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이 일반 음식점들이 자리잡아 있고 지하 2층은 삼성전자 임직원들을 위한 식당들이 주로 있으며, 포베이는 저~~~~~기 뒤에 숨어 있는데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는 지하 2층에서 못찾아서 문을 닫은 건지..지하 1층에 있는데 주소가 잘못된거지...아니면 삼성전자 임직원 식당안에 있는건지..한참 돌다돌다 찾았습니다.

 

꼭!! 지하 2층에 있습니다 포베이 삼성전자 서초점은요!!

 

 

저희는 6명 단체로 갔습니다. 저는 얼큰한 것을 좋아해서 얼큰한 매운 쌀국수를 시켰고 일반 쌀국수, 양지 쌀국수, 그리고 볶음 쌀국수등 정말 다양하게 시켜 먹은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베트남 음식점 오면 항상 특선 모듬 세트인(사진 중앙에 있는) 채소 말이랑 새우 튀김을 시켜 먹습니다. 내용물이 모모 들어가 있는지 이름은 잘 몰라요 기억력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서..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라 뺴먹지 않고 시켜 먹지요!

 

 

매운 해물 쌀국수

 

 

저는 해산물이 들어간 얼큰한 매운 해물 쌀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특선 모듬 세트

 

 

쌀국수와 정말 잘어울리는 튀김과 채소말이가 있는 특선 모듬세트입니다. 2인이 있고 4인 세트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4인세트 먹었습니다. 각 종류별로 한개씩 4명이 먹을 수 있는 모듬 세트이네요. 닭튀김, 야채튀김, 새우볼, 그리고 채소말이까지 괜찮은 구성에 괜찮은 맛입니다.

 

그런데 이런 세트는 꼭 포베이라고 해서 맛있거나 특별한거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음식점에서 파는 구성입니다. 참고하셔요.

 

 

볶음 쌀국수

 

 

쌀국수하면 국물이 있는 것만 생각하다가 같이 간 동료가 주문해서 먹은 이 볶음 쌀국수가 제 구미를 당겼습니다.  한 젓가락 뺏어 먹어 봤는데 매콤한게 제 스타일이고 맛도 있더라구요. 다음에 포베이 가게되면 시켜 먹을 음식입니다!

 

 

양지 기본 쌀국수

 

 

포베이에서 파는 기본 쌀국수는 국물이 참 진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먹은 얼큰 해쿨 쌀국수와는 다른 매력으로 매콤하지는 않지만 진한 국물맛이 좋아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의 쌀국수입니다. 

 

 

이건 쌀국수에 넣어 먹는 고추랑 레몬, 단무지, 절임 양파, 숙주나물 등입니다. 아시죠? 쌀국수 양이 적으신 분들은 이 숙주나물을 미리 쌀국수가 나왔을 때 국수 밑에 잘 쟁겨 두었다가 국수 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도 좋고 식감도 좋고 양도 많아지는 마술을 보실 수 있는거!

 

이 숙주나 절임 양파는 무한 리필이니 드시고 싶은 만큼드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