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가성비좋은 식당은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집입니다~

취미/맛집|2020. 11. 14. 16:40

 

강남에서 보기 힘든 정말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가격이나 맛, 서비스나 내부 매장 크기 등, 또 24시라는 큰 장점으로 언제가도 즐길 수 있는 좋은 착한 식당이라고 생각하네요.

 

직장이 강남이라 강남역 인근에 있는 식당은 점심이든 저녁이든 대부분 가 봤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콩나물 해장국밥집을 발견하고 놀랐네요. 이런 좋은데를 이제야 알았다니...제가 제일 좋아햇던 부분은 바로 가격이랑 양이었습니다. 이게 강남에서 먹어볼 수 있는 딱 만원인 모밀과 돈까시 세트라는것을 믿을 수 있으실까요?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

 

 

먼저 이 콩뿌리 콩나물 국밥집은 24시간이라고 합니다. 저녁에 가본적은 없으나 그렇다고 하네요. 저는 점심에 가봤는데 점심에도 사람들이 많네요. 아마 이정도 가성비 식당이기 때문에 인근 직장인 분들이 많이들 오신듯 하네요. 

 

강남역 9번이나 10번출구에 나오시면 2~3분 거리 내외이기때문에 찾기도 쉽습니다. 위 간판을 보시면 되는데 간판이 큼지막하게 준비하였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꺼예요. 해당 건물의 2층이 콩뿌리 콩나물 국밥집입니다.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집 메뉴판

 

 

메뉴판을 따로 찍어 두었습니다. 사진 맨 위쪽이 조금 짤려서 메인인 콩나물 국밥 가격이 안보이는데 이집의 메인은 콩나물 국밥이구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오징어가 들어간 콩나물 국밥등이 1,000원정도 더 받아 7,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강남 콩나물 국밥

 

 

강남 콩뿌리 콩나물 국밥집의 메인메뉴입니다. 반숙을 같이 주어 국에 넣어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줍니다. 국물이 정말 진해 해장으로도 좋은 음식이구요. 조금 칼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가루를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오징어가 들어간 오징어 콩나물 국밥

 

 

옆의 동료가 시킨 오징어 콩나물 국밥입니다. 일반 콩나물 국밥보다 1,000원더 비싸며 오징어가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에 오징어의 담백한 향이 들어 있어 이 부분도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겠써요.

 

 

가성비가 너무 좋은 소바 세트

 

 

저도 이번에 처음 방문한 것이라 이 소바 세트가 원래 있던 메뉴였는지, 아니면 여름이라 여름 특선으로 한정 판매 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확실한 것은 이 소바 세트는 꼭 먹어봐야 하는 세트 구성이라는 거죠.

 

큰 그릇 한그릇 크게 나오는 모밀과 한쪽이라기엔 그 한쪽의 기준이 너무 큰 돈까스 한쪽이 같이 나오는데 이게 단돈 만원에 강남에서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는 거죠.

 

 

위 사진은 돈까스와 모밀 둘다 나왔을 때 같이 찍으려 기다렸는데 모밀만 먼저 나와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위에 살얼음 보이시나요? 정말 시원해 보이는 모밀국수이지 않습니까?

 

 

 

이렇게 모밀과 돈까스 한쪽을 먹으면 충분히 배부릅니다. 아마 남기실 수도 있을꺼 같아요. 

 

 

콩나물 비빔밥

 

 

 

비빔국수

 

 

 

스페셜 천원의 행복!

 

 

이 메뉴는 조금 특별한 메뉴 입니다. 메뉴판에 없는 메뉴니깐요. 만약 콩나물 비빔밥을 먹었는데 양이 좀 부족하다 싶은 분들이라면 공기밥을 하나 추가해 보세요. 공기밥은 천원이구요. 콩나물 비빔밥에 위와 같은 콩나물 국이 같이 나옵니다. 혹시 다 드셨쓰면 콩나물국 리필도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한 공기밥을 콩나물국에 말아 먹으면 이렇게 천원의 콩나물 국밥이 완성됩니다^^. 기본으로 주는 콩나물국도 판매하는 콩나물국밥과 맛이나 질이 똑같은게 큰 장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