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 매직픽스본드로 떨어진 구두 밑창 직접 붙였써요~

취미/리뷰|2020. 11. 29. 11:16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서 아주 유용하게 구두 밑창 수선한 오공 매직픽스 본등에 대한 실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하려 합니다..

 

 

 

 얼마되지 않은 구두 밑창이 떨어졌습니다.

 

 

 

이번 생일에 아내에게 선물 받은 소중한 구두 입니다. 닳을까봐 아끼고 아껴서 함부로 신지도 않고 있다가 최근에 한번 신기 시작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구두 밑창이 벌어지면서..

 

곧 떨어질꺼 같이 나가 버리더라구요. 가격은 아내가 알려주지는 않았으나 저에게는 꽤나 소중한 신발이었는데 이렇게 밑창이 벌어지고 나니 어떻게 해야 할지 좀 그렇더라구요. 물론 버리지는 않아야 겠지만 수선을 맡길지 아니면 직접 본드를 구매해서 붙여볼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소중한 신발 수선하고 싶네요..

 

그래도 제가 직접 하다가 망치는거 보다는 전문적으로 하시는 구두 수선집에 맡기는게 맞다는 결정을 스스로 내리고 집 근처에 있는 구두 수선집에 갔습니다..

 

 

 

 

 구두 밑창만 다시 붙이는 비용이....비싸네요...

 

제가 돈이 많은 금수저도 아니고 그냥 회사에 녹을 먹고 사는 월급쟁이 입자으로서 정확한 가격을 공개하기는 좀 그렇지만 구두 수선 비용이 이리 비싼지는 몰랐네요..

 

그동안 아끼고 아끼느라 구두가 닳을때까지 신기도 하고 해서 구두 수선집을 간게 참 오랜만인데 밑창 가는 가격을 듣고 그만 바로 나와 버렸습니다. 역시나 저에게는 자가 처리 기능이 존재하는듯 해요. 그냥 스스로 괜찮은 구두 수선용 본드를 구매해 붙여야 겠다는 오기가 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블로거님들의 리뷰 힘을 빌렸습니다.

 

 

저 또한 블로그를 하다 보니 구두 밑창을 스스로 붙여 보았다는 여러 블로거님들의 정보 힘을 빌려 어떤 본드를 구매해야 하는지 이리저리 알아보다 발견한 본드는 바로!

 

"오공 매직픽스 본드!!!"

 

오공 매직픽스 본드가 구두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응용되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 깨진 변기 뚜껑까지 착 하고 달라 붙었다는 후기를 보고 한번 구매해 보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았거든요.

 

 

 

 

 오공본드 매직픽스 구매!

 

이제 제가 주문한 오공 매직픽스가 도착합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하고 한 2틀정도 뒤에 바로 받게 되었습니다. 그 효능이 심히 궁금해 지고 있었습니다.

 

 

 

 

 오공본드 매직픽스 실사용!

 

택배로 받은 오공 매직픽스는 인터넷에 나와있는 이미지 그대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용량도 그렇게 적지 않아 보였구요.

 

혹시 효능이 좋다면 누나네 하나 선물해 주려고 미리 두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물론 효능이 없으면 다 제가 쓰거나 폐기처분해야 겠지요..

 

 

 

오공 매직 픽스는 이렇게 주사기로 생겼습니다. 포장지 겉면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그림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다양하네요. 

 

나무에도 잘 붙는다고 광고하고 있는데 정말 효능 좋으면 나중에 목공으로도 관심있어 진행할때 사용해 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공 매직픽스 주사기 형의 모양입니다. 파란색본드와 약간 복숭아색 본드가 같이 있는데 따로 쓰는게 아니라 같이 나오도록 마개가 되어 있써요. 

 

두 본드를 믹스해서 잘 발라주면 된다고 하는데 파란색과 복숭아색 본디가 섞이면 어떤 색의 본드가 될까요..

 

 

 

이렇게 마개를 돌려서 열로 주가시를 꾹 눌러 본드액을 짜낸다음 잘 섞어 구두에 발랐습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효능 좋습니다.

 

구두 밑창이 잘 붙어 지금도 안 떨어지고 잘 신고 다니도 있습니다. 첨언으로는 광고처럼 붙이자마자 딱 붙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조금 시간을 두고 접착면을 누른 상태에서 한두시간정도 지난 후에 효과가 나오더라구요. 

 

이상으로 제돈주고 산 오공 매직픽스 본드에 대한 실 사용후기입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