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20]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 구매 및 사용 후기!

취미/리뷰|2020. 12. 11. 11:30

"SNS에서 유명한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 구매 및 사용 후기!"

 

 갤럭시노트 20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 도착!

 

 

최근 제가 모시는 분께서 핸드폰이 박살나는 일이 있었습니다. 무심코 바닥에 떨어지게 되었는데 액정이 깨졌더라구요.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손으로 터지도 안되고 기능도 잘안되서 핸드폰을 그냥 바꾸셨습니다. 어차피 약정도 거의 다 되시기도 헀으니 말이죠. 

 

사실 핸드폰 떨어뜨리는 거야 누구나 발생할 수 있는 일인데 자주 그러실 수 있어 핸드폰을 떨어뜨려도 액정이나 다른 핸드폰 부품이 잘 고장나지 않는 케이스가 있다는 것을 예전 유튜브 광고에서 본적이 있어 인터넷을 뒤져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핸드폰 케이스 이름은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 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광고 영상보니 막 집어 던져도 괜찮더라구요. 모 실제로 그렇게 까지 던질일 있을까 싶지만 신뢰는 좀 되구요. 인터넷 사용 후기도 나쁘지 않아보여 하나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 상품을 받아보니 이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로 특허까지 받았다네요?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외에 우레탄 풀커버까지!

 

 

제가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갤럭시노트 20 모델)를 인터넷에서 구매한 비용은 18천원이었습니다. 살때 추가 옵션을 선택하지는 않았는데 우레탄 핸드폰 보호필름을 기본으로 주네요. 우레탄이라는게 몬지 잘은 모르지만 특징 중 '오염과 지문에 강한 을레포빅 코팅'이라는 말은 공감합니다. 지문이 잘 안묻더라구요.

 

 

 

우레판 보호필름에 이렇게 총 2장의 핸드폰 보호필름이 들어있습니다. 아마 이걸 별개로 구매하면 5천원 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를 구매하니 이런 선물도 서비스로 무료로 주니 좋습니다. 단, 본인이 직접 기포없이 붙여야 한다는 점.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실 불사조 케이스 자체에 특이점을 처음에 볼 때는 알 수 없었습니다만 핸드폰 케이스 각 모서리에 독특하게 마감처리한게 아마 이 불사조 케이스의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튼튼하고 도드라져 바닥에 떨어져도 저 모서리가 먼저 충격을 흡수하고 핸드폰 면이 바닥에 닿아 충격받지 않도록 설계된게 특징이라고 보여집니다. 참 이리보면...별거 아닌데 생각의 차이로 특허와 사업 수완을 만들었다는게 대단하네요.

 

 

 18,000원으로 튼튼한 불사조 핸드폰케이스와 보호 필름 획득.

 

 

자 이제 핸드폰 보호필름만 잘 붙이면 큰 무리없이 쓸 수 있는 구성이 되었습니다.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야 모 바로 끼면 되지만 핸드폰 보호 필름은 기포없이 살살 밀면서 핸드폰에 붙여야 하기 때문에 심도있게 작업해야 하거든요. 특히 제가 쓸게 아니라 모시는 분 핸드폰에 하는 작업이라 더 신경이 쓰였습니다만 결국은 잘 처리하였습니다.


 

 

 

 블로그 상품 후기 이벤트도 있네요.

 

 

추가적으로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를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를 블로그에 남기면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저 같은 블로거야 좋은 상품 솔직하게 리뷰하고 마무리 하는데 이런 상품까지 준다면 더욱 좋죠~ 이거 블로그 후기 상품까지 받으면 한번더 리뷰 남겨 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불사조 핸드폰 케이스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