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잘 부어서 혈액순환에 좋다는 '고투콜라' 한달 먹어 봤습니다~

취미/리뷰|2020. 11. 28. 11:06

제가 요즘 다리가 자주 붓네요. 발바닥이랑 종아리가 자주 붓고 아프기도 해서 알아보니 혈액순환에 문제일 수도 있다는 애기가 있네요.

 

혈액순환에 좋은 제품을 알아보다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센xx'를 찾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저같은 월급쟁이 서민에게는 정기적으로 먹기에는 좀 가격이 나가더라구요 ㅠㅠ

 

 

 

 

 가격이...좀 비싸네요..

 

 

 

 

국내 제품인 '센xx'같은 경우 한달 복용분이 32,000원이라고 합니다. 한달에 32,000원인데 알아보니 다리 부종같은 경우는 결국 혈액순환 문제라 일회성으로 복용하면 안되고 주기적으로 계속 먹는게 효과도 있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한달에 계속 32,000원을 지불해야 하는 현실은 저에게는 부담이 되는 금액이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저렴한 제품이 없을까 하고 계속 다른 대체 제품을 알아보고 있었죠. 그러던 중 아이허브에 고투콜라라는 제품이 다리부종에도 효과가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는 정보를 입수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 고투콜라라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아이허브는 그전부터 알고 있던 브랜드였습니다만 이런 제품이 있는줄은 전혀 몰랐네요. 이 정보는 고투콜라로 다리부종에 효과를 본 블로거님께서 친절하게 후기랑 포스팅 올려주셔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그 블로거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러다 네이처웨어 고투콜라 허브를 발견했네요.

 

 

 

이 제품이 아이허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아이허브 고투콜라로 검색하니 이제품이 나오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이 네이쳐스웨어 고투콜라를 구매하였습니다.

 

 

 

 

 제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모 자랑은 아니죠. 제돈으로 제가 사는게 당연한데..그런데 어떻게 보면 후기가 제품 홍보? 이런게 아니라는 문구는 이런 후기 남길때 좀 필요한거 같아서 적어 보았습니다. 먼저 가장 맘에 들었던거..가격이랑 용량이지요.

 

 

180캡슐에 13,100원입니다..센시아 3통 살돈이로 이거 한통사는거예요. 아마 배송비가 조금 있으니 그정도까지는 아니겠지만. 그리고 180캡슐이면 하루 2알씩 3달은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해외직배송 상품이네요.

 

 

 

이제 막상 네이쳐스웨이 고투콜라를 주문하려고 보니 해외 배송 상품이라 개인 통관 고유번호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해외 배송 자체를 처음하는 거라...고유통관번호가 몬지도 모르고..결국 다시 인터넷의 힘을 빌렸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가 필요합니다.

 

 

보니깐 개인통관고유번호는 발급하기 쉽더라구요. 모바일이나 PC에서 휴대폰인증이나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쉽게 발급받을 수 있는 번호였습니다. 

 

전 모바일에서 했는데 제 핸드폰에는 공인인증서가 없기에 휴대폰인증으로 5분 내외로 금방 쉽게 발급 받았네요. 

 

 

 

 

 

 친절하게 상품 수입 안내 메시지를 주네요.

 

이렇게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발급받고 해외 배송 상품을 구입한 후 구입한 상품이 국내로 들어오게 되면 이렇게 세관에서 친절하게도 안내 메시지를 보내주더라구요. 

 

 

네이쳐스웨이 고투콜라 제품 자체도 원래 일주일 정도 걸리는 거라 안내해 주던데 실제로는 3일? 정도 되서 이 메시지를 받게 된거 같습니다.

 

 

 

 

 실제 상품을 받았습니다.

 

 

세관에서 메시지를 받고 이틑날 뒤에 이 네이쳐스웨이 고투콜라 제품이 온거 같습니다. 보니깐 전체적인 기간으로는 배송기간이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네요.

 

 

 

 

 주의 사항이...영어네요..

 

 

그런데 역시 해외 배송 제품에 해외 제품이라 모든 언어가 다 영어입니다. 다행히 간단한 영어는 조금은 읽을 수 있는 수준이라 조금씩 번역기도 돌려가며 제품의 특성이나 유의사항 같은거를 확인해 봤습니다.

 

 

상온에서 장시간 노출하지 말라고 하고..(아마 대부분의 의약품이 이런 유의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뚜껑 내부에 보호 마개가 있는데 이거 제거하지 말라고 하네요. 제거하지 말고 보관하면서 섭쥐하라는 유의사항도 있습니다.

 

 

 

 

 제품 측면에 유통기한을 확인하세요.

 

 

네이쳐스웨이 고투콜라 제품을 받으시면 제품 측면에 유통기한이 적혀져 있습니다. EXP이게 유통기한이구요 읽는 방법은 월/일/연도 순입니다.

 

즉, 제가 받은 제품의 유통기한은 2024년 8월 31일까지 이네요. 제품 받으시면 꼭 유통기한도 확인해 주세요.

 

 

 

 

 하루 알약 2알이면 됩니다.

 

 

다리 부종을 치료하기 위한 고투콜라 복용량은 하루 2알 식후 섭취하는 거라고 합니다. 전 지금 아침 식사후에 2알 먹고 출근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해서 한달정도 지나보니 조금이나마 예전보다는 다리가 부어서 무겁다는 느낌이 줄어든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아 눈에 띄는 효과는 보이지 않네요, 그래도 꾸준히 복용하면 다른 블로거님들 후기처럼 다리 부종이 좀 가라 앉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생겼습니다.

 

 

만약 3달뒤에 다리부종이 괜찮아 지면 그때 다시한번 복용 후기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