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마지막 여행 마무리 일정. [미스틱3도, 도두봉, 용연구름다리]

취미/국내여행|2022. 8. 7. 08:28

 제주도 공항 근처로 알찬 마무리 여행 일정입니다~

 

올해 장모님의 환갑여행으로 어렵게, 정말 어렵게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오랜만의 여행이기도 하여 알차게 3박 4일 일정을 만들어 봤습니다. 하지만 매번 느꼈던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은 항상 아쉬움이 였지요. 그래도 이번 여행은 아내의 도움을 받아 마지막 일정을 이렇게 미스틱 3도 -> 도두봉 오름 -> 용연구름다리 코스로 만들고 마무리를 하고 보니 아쉬움은 많이 없고 너무 잘 논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을 요렇게 계획 잡고 복귀하시면 좋을 것 같아 정리해 보았써요~ 여행에서 마지막이 될 때 자주 아쉬운 마음과 비행기 일정 등등 신경쓰이는게 많아서 제대로 여행다운 여행을 가지지 못했썻는데 참 재밌었습니다.

 

012345678
아름다운 제주 여행

 

 

1. 미스틱 3도 (까페)

 

미스틱 3도라는 까페는 제주 노형동에 있는 신비의 도로 인근에 있는 까페입니다. 방문한 사람들마다 도깨비 정원처럼 생겼다고 하면서 사진 맛집, 인생 사진 추천등으로 이미 블로그에서 많이 검색해 보고 방문해 본 곳 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일요일 오전이었습니다. 예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다양한 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고 놀았지요~

 

 

 

위치 :  제주도 제주시 1100로 2894-49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8시

문의전화 :  064 - 743 - 2905

대표메뉴 : 수제 그레놀라 요거트, 롱블랙, 쑥떡아이스크림, 봄크림 밀크티 등.

 

 

또한 카페 안에 있는 정원에는 여러 동물들도 있었습니다. 미니 돼지. 포니, 이리저리 뛰어 돌아다니는 닭, 그리고 토끼 등 먹이도 직접 줄수 있고 가까이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포니는 사람들을 좋아하는지 가까이 가면 지들도 사람들에게 가까이 다가오더라구요~

 

 

유의사항으로는 여기 동물을 보려면 카페 외부 정원으로 나가서 끝으로 쭉 올라가야 볼 수 있습니다. 동물 농장 자체가 크지 않은데 정원으로 가려져 있어서 잘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써요. 정원 끝부분에 있으니 참고해서 재밌게 노시면 됩니다.

 

 

2. 도두봉 (낮은 오름)

 

도두봉은 제주 해안시 도두동 해안에 있는 제주 도두동의 대표적인 오름이라고 합니다. 높이는 100m가 채 안되는 67m로 오르는데 10분 남짓 걸리는거 같아요. 도두봉은 화산재가 굳어져 형성된 응회암과 현무암으로 이루어진 기생화산으로 정상에 분화구가 없답니다.

 

 

도두봉은 제줌시에서 2009년에 선정한 제주의 대표적인 숨은 비경 31곳 중에 한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장소가 공항근처에 있어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공항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아쉬움을 달래줄 정말 괜찮은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오름으로써 비경만 있는게 아니라 사진 명소도 숨겨져 있써요(1군데 있는데 잘 찾아야 보입니다. 정상에 있써요~. 아래 사진을 참고 하세요).

 

 

 

위치 :  제주도 제주시 도두일동 산1

 

 

 

 

 

3. 용연 구름다리 (공항근처 사진 메카)

 

이제 도두봉오름까지 잘 보았다면 제주도 여행 마무리는 용연 구름다리로 하시죠. 도두봉에서 5분거리로 좀더 공항 근처에 가까워 지기에 용연 구름다리까지 딱 보고 렌트카 반납하고 공항에 들어가면 딱 맞지요~ 장소도 공항 근처라 트래픽 잼같은건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거리르 보니 대략 1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용담이동 2581

 

 

용연이라는 의미는 제주시 용담동에 위차한 계곡의 물이 유입되는 하천으로, 산등성이부터 바닷가로 흘러 바닷물과 민물이 만나는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를 가로지르는 이 구름다리는 나름 스릴 있습니다. 무서워요~ 높이도 있고 잘 출렁되서 어린이들한테는 다소 무서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