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 맛 괜찮은 분식집 중앙김밥 식사 후기...

취미/맛집|2020. 9. 1. 08:32

이번 시간에는 안산 중앙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중앙김밥 방문 후기 입니다. 중앙김밥의 특징은 다양한 메뉴에 일찍 문열고 늦게까지 한다는 장점이 있는 식당이죠. 중앙김밥과 유사하게 김밥천국이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김밥천국이지만 맛이 다 제각각이라 특별히 맛있는 김밥천국을 가본적은 없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안산의 중앙역 근처에 있는 김밥천국도 맛은 그냥 평타정도라고 생각되네요. 비빔국수가 급 땡겨서 출장나온 사무실 근처에 있는 김밥천국을 다녀와 봤습니다.


제가 먹은 비빔국수입니다. 맛은 그냥 비빔국수 맛이예요. 소스가 그렇게 매운편은 아니고 조금 실망은 면이 좀 퍼졌써요....탱글탱글한 면의 비빔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원래 국수의 핵심은 면발 아니겠습니까? 여기 주방에서 일하시는 이모님은 적어도 면 삶는 법은 저에게 좀 배워야 겠써요.

 

대신 양념은 괜찮았습니다. 달달한 맛과 조금은 매콤한 맛, 그리고 갖은 야채가 충분히 버무려질만큼의 양념장으로 만들어져서 괜찮았습니다. 

 

[안산 중앙역 중앙김밥]

 

 

 

 

가격도 다른 김밥집들과 크게 다르지는 않더라구요. 김밥도 제일 저렴한 야채김밥이 2,500원이니 제가사는 부천이랑도 비슷하네요. 대신 다른 김밥가게에 없는 김밥류가 보였습니다. 김치김밥이랑 날치알 김밥은 또 처음 보내요. 김밥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김치김밥은 좀 관심이 갑니다.

 

메뉴판 김밥류 쪽 중간에 엉터리 김밥이라고 보이시나요? 저게 무언지 궁금했으나 먹지는 못했습니다. 3,500원이면 재료가 좀 들어가는 김밥이라는 건데 다양한 추측만 하게 되네요. 저 엉터리 김밥은 여기서만 파는 김밥일꺼라 생각됩니다. 혹시 저거 몬지 아시는 분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빔 국수를 주문하고 나서 메뉴판을 보는데..열무 김치 국수가 있네요.. 이걸 먹을껄 괜히 갑자기 비빔국수가 땡겨서 메뉴도 제대로 안보고 바로 주문해 버렸습니다. 열무 김치 국수 메뉴는 위 사진 아래 부분 중간에 있습니다. 가격이 잘보이지 않는데 7천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제가 먹은 비빔국수도 7천원입니다. 국수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죠?

 

 

같이 간 동료 한명은 오므라이스를 시켰습니다. 전 오므라이스 소스를 듬뿍주는걸 좋아하는데 가득 넘치게 주네요. 좋습니다.

 

오므라이스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면류보다 밥류 음식을 더 잘하는 김밥가게라고 생각했습니다.

 

 

다 같이 먹을 라볶이도 하나 시켰습니다. 원래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인데 라볶이 국물이 제 스타일입니다. 옛날 저희 국민하교 시절 학교앞에서 팔던 국물 떡볶이 맛이 나요.

 

같이 간 또한명의 다른 동료는 김치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일반 김치볶음밥은 아예 메뉴에서 없고 무조건 철판입니다. 이 김치볶음밥도 맛있습니다. 밥을 잘하네요 확실히.

 

여기 안산 중앙역쪽 중앙김밥에서 나오는 반찬은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오이김치, 무절이, 배추김치, 그리고 오뎅볶음까지 주는데 아시다시피 추가는 셀프입니다.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되구요. 저는 오이김치와 오뎅볶음을 좋아해 많이 먹었습니다. 많이 가져다 먹어도 모라 안그래요 남긱지만 않으면.


안산 중앙역쪽에는 꽤나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주위로 꽤나 번화가거든요. 그 중 일찍 문여는 몇안되는 음식점 중에 하나라 이번 출장때 다녀와 봤습니다. 국수류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고 밥류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