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하코야 라멘 -독특한 일본 라멘집

취미/맛집|2020. 8. 29. 09:00

안녕하세요 강남에서 열심히 월급벌어 살고 있는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사 사무실 인근에서 영업하고 있는 나름 맛집인 라멘 종류가 무쟈게 많고 맛나면서 독특한 메뉴가 많은 일본 라멘집, 하코야 라멘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는 업체 지원 1도 없는 개인 돈으로 사고 먹고 난 후 적는 블로그입니다.

[강남역 5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하코야 일본라멘집 위치 입니다]

 

 

하코야 강남역점(new)
문의전화 : 070-8833-0961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7
영업 시간 : 11:00~22:00

제가 좋아하는 소곱창 라멘입니다. 원래 면 종류를 많이 좋아합니다. 하지만 일본식 라멘은 느끼한 맛이 있어 별로 안좋아 하는데 여기 하코야 라멘은 느끼함보다는 매콤함이 강해 자주 들르는 집이죠. 특히 오늘 먹은 소곱창라멘과 평소에 자주 먹는 제주문어라멘이 제가 하코야에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라면위에 잘 준비된 고명같아 보이는 소곱창이 매력인 라멘입니다. 일반 곱창과는 다르게 곱창이 굉장히 부드럽고 약간 무언가 비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깔끔하면서 매콤한 국물과 부드러운 소곱창이 꽤나 조합이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강남 맛집은 하코야 라멘의 주 라멘 메뉴입니다. 제가 오늘 먹은 소곱창 라멘은 9,900원 이었군요..제가 점심값을 낸게 아니라 정확히 얼마인지는 몰랐는데 가격이 조금 나가네요...잘 먹었습니다.

 

하코야 라멘에는 이렇게 튀김류와 같은 메뉴가 많습니다. 저녁에 주류 장사를 하는거 같은데 아직 저녁시간에 가보지는 못했네요. 

 

하코야 라멘집 메뉴판에는 따로 있지 않지만 여름 별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돈까스와 냉우동을 같이 주는 돈까스 냉우동, 소고기 고명을 잔뜩 얹어주는 소고기 비빔소바, 그리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냄 모밀소바까지 여름에만 맛볼 수 있게 별도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하코야에서 결재하고 영수증을 버리지 마세요. 저도 오늘에서야 발견했는데 지금 하코야 강남점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따로 안내 문구가 없으니 영수증 하단에 있는 문구를 잘 참고하세욧!

 

"프리미엄 수제 생맥주 문베어 2잔 무료!!! 해당 영수증 지참 후 1달 내 방문 시 프리미엄 수제 생맥주 문베어 2잔 무료 증적(오후 6시 이후 방문 시 테이블 및 영수증 당 1회 사용 가능)"

 

보통 요즘 분들은 영수증을 출력안하거나 영수증을 받아도 바로 버릴텐데 그냥 문득 영수증을 가지고 있다가 하단을 보니 이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네요!

 

문베어라는 맥주가 어떤 맥주인지는 몰랐습니다만 메뉴를 찾아보니 '강원도 태백산맥 지하 암반수로 양조되는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그리고 딱히 영수증이 없어도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한잔가격이 무료 7,500원!! 후덜덜하네요.. 그럼 영수증이 있으면 2잔무료지만 이미 행사를 하고 있으니 한잔 정도의 서비스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짬쪼름한 단무지와 함께 먹는 강남에서 나름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하코야 라멘의 소곱창 라멘은 해장 라멘으로도 제걱입니다. 한그릇만 먹어도 속도 풀리고 배가 꽤나 부르거든요.

 


강남에서 나름 괜찮은 맛집이면서 독특한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강남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하코야라멘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