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에서 만난 방탄소년단!...시간이 얼마 없으니 서두르셔요!

취미/국내여행|2020. 10. 23. 14:50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좀 즐거운 소식좀 하나 알려드리려구요. 저도 서울 시청역에는 오랜만에 가봤는데 여기 재밌는게 꽤 많이 생겼네요~

 

 

 

그것은 바로바로바로~~ 좋아하는 방탄소년단(BTS) 친구 중 지민이의 아트 사진 전시회입니다~. 이선아라는 분이 하시는 갤러리인거 같은데 서울시청 지하도에 이렇게 이쁘게 갤러리를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눈요기 제대로 하고 가네요^^

 

 

 

방탄소년단 지민이 같은 경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선한 친구라 참 이렇게 사진으로...아 사진은 아니죠 그림이네요. 그림으로 보니 더 이쁘네요~ 이선아라는 작가님께서 방탄소년단 지민이를 참 좋아하시나 봐요^^

 

 

여기서 우리 방탄소년단 지민이의 아트 작품을 굿즈로 사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도 괜찮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기간이 얼마 안남았다는거...2020년 10월 13일부터 20몇일까지 하는걸로 봤는데 기간을 딱히 못보고 지나쳐 버렸네요. 그림에 눈이 팔려서 ㅠㅠ

 

그래도 이렇게 나마 서둘러 포스팅하니 제가 이 사진을 찍어온게 어제(2020년 10월 22일)이니 아마 오늘이나 내일까지는 하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갔는데 문이 닫혀 있다면...이미 끝나 있다면 아쉽더라도 제 포스팅으로 대체 하세요.. 이선아님 이 전시회 조금만더 연장해서 해주실 수 없나요? ㅠㅠㅠ

 

 

이 이선아 작가님의 작품을 이리 하나하나 보노라니 참..우리 지민이의 여러 뮤비에서 나왔던 모습이나 지난간 모습이 보여 좋았습니다. 참고로 전 남자고 아내가 아미~~~아미인데 저도 덩달아 같이 팬이된 케이스예요.

 

 

저희가 갔을 때는 작가님이 안에 계신거는 아니어서 밖에서 나마 이렇게 작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보니..작가님께 전화해서 작품 몇개를 사둘껄 그랬나 하는 후회가 밀려오네요..

 

 

여기 서울시청 지하도에는 이선아님 갤러리외에도 이렇게 돌에 멋진 작품을 그려서 판매하시는 분들도 계셨써요. 더욱이 기분이 좋았던 점은 여기서도 이 장인분께서 우리 방탄소년단 친구들을 돌에 이쁘게 그려서 전시해 주셨다는거죠~

 

 

이 분께서는 방탄소년단 외에도 한국을 빛낸 다양한 분들을 직접 돌 위에 그려서 전시해 두고 계셨습니다. 제가 존경하는 고 김수환 추기경님도 계셨구요...

 

서울시청 지하도가 이리 바뀌어 있는줄 오랜만에 방문해서 알게 되었네요.. 방탄소년단 지민이 갤러리가 있다는걸 이리 늦게 알게 된 후회도 생깁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