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추천 - 해운대 요트 체험! 깜짝놀랄 인생사진!

취미/국내여행|2020. 10. 31. 10:28

 

"부산에 가면 요트 관광은 필수!"

 

"낮보다 저녁에 타는 것이 더 몽환적인 느낌"

 

요트 타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도 이번 늦여름휴가 다녀온 부산에서 처음 타봤는데 너무 신나더라구요~ 요트는 잘사는 사람들(?)의 전유물로 제가 타게 될 줄을 꿈에도 몰랐는데 정말 바보였더라구요 ㅋㅋㅋㅋ 요트 타는 비용도 3만원으로 1시간을 탈수 있네요~ 어디 레스토랑 가서 한끼 식사 할 돈으로 요트 관광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부산에서 타는 요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코스도 부산일대라 한시간정도 여유있게 돌아다닐 수 있꼬 무엇보다 많은 호텔에서 요트 탑승에 할인해 주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는거~

 

 

저희가 묵었던 호텔은 골든 튤립 호텔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저희가 이용했던 요트 서비스 사는 와우 요트였구요. 원래 1인에 3만원인데 골든 튤립 호텔 숙박객은 인당 2만 천원으로 할인해 주더라구요~ 아마 찾아보면 더 많은 호텔에세 이런 요트 할인 서비스가 있을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골든 튤립호텔에 묵을 분들은 제가 전에 숙소 리뷰 포스팅 한게 있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숙소 - 호텔이라기엔 좀 좁은 해운대 골든 튤립

"부산 해운대 근처에 있는 골든 튤립 호텔!!!" "호텔보다는 비즈니스 모텔과 비슷한 느낌" 지난 여름 부산의 해운대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묵었던 숙소 중 하나가 바로 해운데 인근에 있는 골든 튤

funfundata.tistory.com

 

생각보다 저렴한 비용! 1인당 3만원

 

요트 탑승은 한 요트에 한 커플만 타고 이러는거는 아니더라구요. 한 열명? 또는 그 이상의 사람들을 모아서 시간대 별로 태워주는거 같은데 저희가 탔었던 저녁 8시 코스에도 한 15명 이상 탔던거 같습니다.

 

 

아마 이렇게 많은 인원을 한번에 태워 요트 관광을 시켜주는 것이다 보니 가격이 저렴하게 해서 서비스 하는거 같네요. 그리고 이런 멋진 야경을 럭셔리하게 볼수 있는 요트서비스가 3만원이라면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아마 요트를 처음 타보는 분들도 여기 사진이 아닌 실제 눈으로 보는 야경을 느끼신다면 제 의견에 공감하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코스가 부산 한바퀴를 전체적으로 도는 코스

 

 

저도 눈으로 광안대교를 이렇게 가까이서 본거는 처음입니다. 전에 홍콩이랑 싱가폴 해외여행 갔을 떄 물 근처에 있는 굉장히 높은 건물을 본 적이 있는데 여기 부산에서도 광안대교와 물 근처의 높은 건물을 요트 타고 볼 수 있더라구요. 

 

이번에 탄게 처음이라 낮에 탔을 떄의 기분은 잘 모르지만 유경험자인 아내에게 물어보니 낮보다는 야간에 보는 뷰가 더 끝내준다고 하니 아마 야간에 타는게 더 좋은가 봅니다~

 

 

요트타기 기다리며 찍는 사진도 환상적

 

 

부산의 야경이 이렇게 멋진지는 또 몰랐습니다. 멀리 광안대교 근처 바닷가에서 야간에 멋진 불빛을 자랑하는 고층 빌딩들을 바라보니 정말 야경이 끝내주더라구요. 

 

 

광안대교와 부산 호텔을 배경으로 사진찍어주는 것은 서비스!

 

 

특히 너무 좋았던 것은 바로 이렇게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찍는 사진이었습니다. 어느 하나 이상하지 않고 정말 화려한 인생사진이 수두룩하게 나오더라구요.

 

 

아 그리고 만약 요트를 타기전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다면 꼭 부두에서 이렇게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요렇게 멋지게 찍을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멋진 사진 찍는 방법은 혹시 모르신다면 제가 예전에 포스팅 해 둔게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핸드폰으로 인물사진 깔끔하게 잘 찍는 방법

저는 와이프랑 사진을 자주 찍으로 다니는 편입니다. 물론 제 사진보다는 와이프 사진이 주가 되죠 항상^^. 편의상 핸드폰을 가지고 찍는 경우가 많으나 화질이 차이가 있다하여(?) 최근에 DSLR을

funfundat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