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근처 초밥집 소개 - 초밥 종류가 다양해서 좋은 다미스시

취미/맛집|2020. 6. 21. 07:56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초밥집 하나를 소개합니다. 개인적인 사견으로는 딱히 맛집은 아닙니다. 그저 강남역 7번 출구 근처에 이런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주는 초밥집이 여기 있구나 하는 정도입니다.

 

 

 

 

 

 

 

<다미스시 위치>

 

초밥집의 이름은 다미스시이며 강남역 7번출구로 나온다음 '야나두'어학학원 빌딩 뒤쪽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찾기나 찾아가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다미스시 초밥>

 

 

 

다미스시

 

이 다미스시는 저희 회사 근처에 있어 사무실 직원들끼리 가끔 가는 초밥집입니다. 회사가 강남역 인근에 있는데 강남역 인근에 초밥집이 많이 없는거 같습니다(아마 10번출구나 11번 출구 쪽에는 많이 있을 텐데 사무실에서 많이 멉니다..)

 

<다양한 초밥>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세트 입니다. 스페셜 세트 입니다. 이런 초밥 12 피스와 겨울에는 우동, 여름에는 모밀이 추가로 나오고 세우튀김까지(1마리.....딱 1마리...) 나오는 세트 가격이 19천원입니다.

 

제 돈주고 먹지는 않고 회사에서 누가 사주거나 식대가 따로 나올 경우 사먹는 편입니다. 용돈을 받는 제 입장에서는 결코 저렴한 비용은 아니지요.

 

<다미스시 초밥>

 

 

 

스페셜 세트외에 단품(접시로)으로 시킬 수도 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보통 시켜도 이렇게 생선의 중복 없이 다양한 종류로 초밥을 구성해 줍니다. 제가 이 가게를 좋아하는 면이지요.

 

<초밥>

 

 

특히 여기서만 맛보고 있는 매우 생새우 초밥입니다. 독특하죠? 저도 이런 초밥은 여기서 처음 봤는데 저한테 맞습니다. 소스가 매운 불닭소스 같은데 그리 맵지는 않지만 양념이 잘 배어 있는 느낌입니다.

 

 

 

<다미스시 모밀>

 

 

신기하게 여기를 가끔오긴 했지만 너무 오랜만에 온편도 아닌데 여름에 나오는 모밀은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보통은 우동을 주는데, 모밀도 나오네요. 모밀 맛은 일반 모밀집 맛과 비슷합니다.

 

 

장점

 

1. 맛은 있다.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꼭 또 가야지! 하는 정도는 아니다.

 

2, 강남역 7번 출구 인근에 이런 다양한 초밥을 주는 초밥집이 흔치 않다

 

3. 반찬 리필을 계속 해준다.

 

4. 찬으로 나오는 샐러드가 맛있다.

 

5. 초밥의 종류가 많아서 세트를 시키면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다.

 

단점

 

1. 종종 점심시간에 가면 식사가 많이 늦게 나온다.

 

2. 일하는 아주머니들이 주문을 종종 헷갈려 한다

  : 이 경우 내 옆에 테이블이 한참 먼저 왓는데 우리 테이블 음식을 먼저 줘 민망한 상황이 자주 발생하였다.

 

3. 친절한 날만 친절하다. 서빙하는 사람들이 계절을 타는거 같다.

 

4. 기다리는 시간이 많다. 종종 몰 요청하면 '알겠습니다'하고 그대로 안드로메다 간적이 많이 있더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를 가는 이유,

 

1. 회사 근처에 이런 다양한 초밥을 주는 초밥집이 거의 없기 때문

 

2. 가게가 한산하면 나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서비스를 잘 준다 이럴 때)

 

3. 초밥에 전문성이 느껴진다. 칼질을 잘하시는거 같다.

 

4. 내가 초밥을 좋아하기 때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