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가을사진 - 연세대 단풍나무 사진 모음(2019년)

취미/사진|2020. 6. 30. 08:40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한참 공부하더 기술사 수업때문에 매주 토요일 다녀왔던 연세대의 가을 단풍 사진을 올리려 합니다. 연세대를 기술사 공부때문에 태어나 처음 돌아다녀 봤는데 굉장히 크고 많은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한참 공부할 때 먹었던 연세대 구내 식당 점심 뷔페 사진입니다. 갑자기 이렇게 정리하면서 올리고 보니 참 맛있게 먹었썻던 기억이 나네요.

 

 

이 기술사 공부는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시험도 보고 수업도 들어야 하는 거라 체력싸움이기에 잘먹으려 노력했는데 보니깐 잘먹었네요^^

 

교내 단풍 사진

 

 

이 사진은 한참 단풍이 물들어 가는 계절에 찍은 사진입니다. 제 기억에 연세대의 단풍은 정말 화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단풍나무수도 많았고 단풍도 이쁘게 잘들어 교내를 걸으며 단풍구경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사진만 연신 찍다가 오후 수업에 지각한 적도 있네요.

 

 

도로 양옆으로 나있는 단풍나무의 단풍이 마치 어느 거대한 성의 입구같아 보입니다. 이렇게 단풍은 구경하는 것 자체로도 하나의 힐링이 되네요.

 

연세대의 단풍을 보시려면 연세대 정문에서 조금더 산쪽으로 올라가면 많은 단풍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시작되는 풍경이 아니기에 조금 걸으면서 위로 올라가세요.

 

 

저 말고도 교내 단풍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사진에는 가능한 피해를 안드리려 사람들이 업을 때 재빠르게 한장한장 찍었습니다. 사실 찍은 사진은 블로그에 올리고 있는 사진들보다 더 많지만 잘나왔다고 생각되는 사진들만 몇장 추려서 올리고 있습니다.

 

연세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 분들, 그리고 근처 등산을 하시는 분들도 교대에 들러 멋진 단풍구경을 만끽하고 있더라구요. 연세대 건물 뒷쪽으로 산에 올라가는 입구가 나 있어서 등산하고 이쪽으로 하산해서 구경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 단풍은 정말 멋졌습니다. 이렇게까지 새빨간 단풍은 아마 처음 본거지 아닌가 싶습니다. 교내 위쪽에 올라가는 어느 언덕에 있던 단풍나무인데 연세대에서 유일하게 이렇게 빨간 단풍나무를 본 기억이 납니다.

 

사진에 다 담지는 못하였지만 우두커디 서있는 빨간색 단풍나무를 눈으로 담으면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꼈습니다. 하나의 나무에 한가지 색의 단풍이 이렇게 아름답게 필 수 있다는게 새삼 놀랍더라구요.

 

 

정말 새빨간 단풍나무의 나뭇잎을 사진에 담아보니 장관이네요. 아쉽게도 좀더 넓게 찍어 주변 단풍과의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찍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연세대 내 단풍나무들은 하나하나가 다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황금빛 단풍, 새빨간 단풍, 그리고 어느 궁궐과 같은 모양새를 가지고 있던 단풍.

 

올 가을에도 단풍이 피는 시기가 오면 다시금 가서 사진을 찍어 봐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