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 찐 맛집 동산횟집 물회와 팥빙수먹고 왔습니다.

취미/맛집|2020. 11. 2. 16:43

"진짜 맛있는 부산의 물회집 발견!!"

 

"옛날에 먹던 팥빙수맛과 똑같은 팥빙수 맛집도 다녀왓습니다!"

 

 

우와..전 개인적으로 고기보다는 회를 좋아하고 물회는 특히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점심으로 먹든 저녁에 술안주로 먹든 꼭 먹습니다. 

 

 

지난 여름에 늦은 휴가를 부산에 다녀오면서 여기 물회집을 추천받아 다녀 왔는데 정말...너무 맛있는 집이어서 이렇게 찐이라는 표현으로 포스팅합니다. 전 아내랑 물회랑 회덮밥을 시켰는데 서비스로 매운탕까지 주셨네요..

 

 

일단 이 물회집은 동산 횟집입니다. 사진으로는 남기지는 못했습니다만 동산횟집 입구에는 이미 강호동님이나 여러 연예인분들이 다녀갔다는 사진을 큼지막하게 걸어 두셨더라구요.

 

"먼저 회덮밥먼저 소개해 볼께요"

 

 

먼저 부산 동산횟집에서 팔고 있는 회덮밥먼저 소개합니다. 회덮밥에 들어가 있는 회가 싱싱한거는 말할것도 없고 양도 많고 어찌나 쫄깃했는지.. 사실 당시 제가 오른쪽 위에 어금니를 치료하고 있던 중이라 왼쪽으로만 씹어 먹는 시기여서 조금만 단단해도 잘 못씹어 먹고 있었는데 그냥 부드럽게 씹히더라구요.

 

 

다음으로 매운탕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추천 받은 분 말씀을 드렸더니 남은 생선 짜투라기로 끓여 주셨는데 참..맛있써요. 소주한잔 딱!! 하면 너무 좋은 맛입니다. 잘 모르는데..물어보지는 않아서..원래 회덮밥이랑 물회를 동시에 시키면 주시는거 아닐까요..

 

 

그 다음으로 물회입니다!!. 물회위에 올라가 있는 새우 튀김도 맛있습니다~ 물회 국물도 끝내주구요. 물회 자체의 양념이 너무 맛있써요!! 정말 제 인생 물회입니다. 특히..전 여기 서빙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부산 물회 맛집은 동산횟집의 물회 가격은 12천원이고 회덮밥은 15천원입니다. 참고하세요~

 

 

 

"식사하면서 보는 뷰도 좋아요~"

 

 

여기 동산횟집은 대부분 룸인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저희도 둘이 왔는데 룸에서 먹었구요. 그런데 룸에서 보는 뷰가 너무 끝내주더라구요. 위랑 아래는 다 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곳에서 식사를 하니 소화도 잘되는거 같고~~

 

 

 

"부산 여행의 종지부를 찍고 왔습니다"

 

 

여기가 부산 동산 횟집 입구로 가는 길목입니다. 저희는 반대로 들어가서 일로 나왓써요~ 입구가 아래랑 위로 두개 있더라구요~ 이 입구에서 나와 오른막길로 조금만 올라가면 부산에서 첫키스 장소로 명소인 곳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이곳입니다~ 사람 많지 않아요~ 아니 거의 없습니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아님 잘 안알려진 곳을 저희한테 알려주셔서 그런지 너무나 한적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전망이 좋아요~ 정말 부산 여행 중에 느껴본 몇 안되는 멋진 전망입니다~

 

 

이 멋진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한장 남기면 이제 부산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거라고 보이네요~ 

 

 

 

"부산 여행에서 인생 팥빙수 먹고 왔습니다!"

 

 

여기 동산 횟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기억에 차로 10분정도 였습니다) 팥빙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또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소문난 팥빙수 인데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써요. 

 

 

와 근데...정말 맛있습니다. 들어간 재료는 별고 없는데 팥이 정말 끝내주게 맛있어서 한그릇 후딱 했네요. 가격도 3천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가성비도 끝판이라거 너무 기분좋게 후식 팥빙수까지 먹고 왔습니다.


이번 부산여행에서 인생 물회와 인생 팥빙수를 먹고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께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