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을수록 돈버는 앱 - 캐시워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IT/모바일앱|2020. 5. 27. 08:13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제 지식을 차근차근 정리하는 이유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구글 애드센스와 같이 부수적인 수입을 원하는 것도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같이 수입원의 수익 금액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한달에 만원정도로 버는거 같네요. 일확천금을 노리는 편이 아니기에 이정도 금액도 만족하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외에 제가 또 이용하는 부가적인 수입원은 모바일 앱입니다. 이 또한 금액이 크지 않습니다만 열심히 걸으면 한달에 커피한잔 값은 벌 수 있써요.

 

 

1. 캐시워크

 

 

먼저 캐시워크라는 앱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두개의 앱 모두 많이 걸으면 걸을 수록 돈을 주는 앱입니다. 돈도벌고 건강도 챙기는 앱이니 여러모로 유용한 앱니다.

 

단순히 걷는것 외에도 퀴즈를 풀어서 캐시를 지급하기도 하고, 제휴를 맺은 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캐시를 주기도 합니다. 

 

 

 

- 돈버는 퀴즈

- 무료 캐시적립

- 뽑기

- 행운 캐시 룰렛 

- 랭킹

- 5분 게임

- 최애투표

- 통계

 

 

위의 사진을 보면 꽤 많은 퀴즈가 자주 진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퀴즈는 보통 어떤 상품에 대한 설명 중 빈칸에 맞는 말을 넣는 것인데 힌트도 주고 네이버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퀴즈 한것도 30캐시(30원)정도를 주는 것 같네요.

 

2.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다음으로 소개할 앱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모바일 앱입니다. 먼저 소개한 캐시워크와 중복으로 설치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그렇게 사용하고 있으니깐요.

 

이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앱도 캐시워크 앱과 유사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퀴즈를 풀어서 캐시를 지급하기도 하고 가끔 이벤트를 진행하여 캐시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퀴즈의 유형은 캐시워크와도 비슷하나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퀴즈의 비중보다는 제휴업체의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다운 후 서비스 1회 이용 시 캐시 지급하는 비중이 많더라구요.

 

 

최근에는 제휴업체의 인스타 팔로우 시 100캐시를 지급하는 건이 많아 진것 같습니다. 인스타를 하는 분이라면 팔로우가 어렵지 않으니 관심있는 영역을 팔로우해서 100캐시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모아진 캐시는 현금처럼 앱 마켓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페, 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이용 기프티콘 등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제법 많습니다. 하지만 이용 금액이 오프라인과 동일하거나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전 이글을 쓰는 2020년 5월 기준으로 약 3개월을 사용하였는데 5,000캐시 조금 안되게 모였더라구요. 상품 리스트 가격을 보시면 이 징도 캐시로는 커피하잔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오늘 설명드린 무료로 캐시를 주는 2개의 앱은 이미 많은 사용자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앱입니다. 걷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사용해 보시고 얼마 되지는 않지만 용돈도 벌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앱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