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숙박만 하신다구요? 롯데호텔 로비 즐기기 1탄!

취미/리뷰|2020. 10. 23. 08:04

안녕하세요 이웃님즐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저는 오늘 조금은 특별한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호텔에서 투숙하지 않지만 호텔에서 놀기!! ㅎㅎㅎ

 

서울이나 지방이나 우리나라는 정말 멋진 호텔이 많지요. 해외를 나가서 호텔에 묵게 된다면 그 호텔 방에서만 있는게 아니라 호텔 이곳 저곳을 구경하곤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국내 호텔을 묵는 경우가 많지는 않지요. 그러다 보니 우리나라의 정말 멋진 호텔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주에 다녀온 (노 숙박 ㅎㅎ) 소공동 롯데호텔 로비를 보여드리려구합니다.

 

 

먼저 소공동 롯데호텔은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호텔입니다. 국내에 오는 세계적 유명인분들이 많이 투구하는 호텔이지요.

 

서비스 뿐만 아니라 외관, 내관, 그리고 호텔 방의 퀄리티까지 정말 많은 부분에서 박수를 받을 만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분들이 투숙하는 경우는 많이 없었는데 최근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이 불가하니 여름휴가등으로 호캉스(호텔 + 바캉스)를 롯데 호텔에서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꼭 호텔에 투숙을 하지 않더라도, 혹은 투숙을 하더라도 방만 즐기기에는 아쉬운게 많은 롯데 호텔입니다. 찬찬히 하나하나 둘러보면 정말 멋진 곳이거든요.

 

 

 

소공동에 있는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본점이라고도 합니다. 롯데호텔 본점 1층 로비에는 이렇게 많은 와인들을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와인들을 하나하나 살펴 보았습니다. 가격이 호텔이라고 해서 비싸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가격도 적당하지만 이름있고 멋진 와인들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레드와인보다는 화이트 와인을 좋아합니다. 여기 롯데호텔 1층에 와인 판매대에는 화이트 와인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와인 판매대 맞은편에 몇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의 전시장이 있습니다. 그 중 채율이라는 잘은 모르지만 브랜드가 있는데 여기 장식장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롯데호텔뒤에는 인공 폭포가 있습니다. 이 폭포가 낮에 보면 그렇게 아름답다고 하네요. 폭포쪽으로 나갈 수는 없지만 낮에 한번 보고 싶네요..다음에는 낮에 와야 겠습니다.

 

 

내참..비록인공이긴 하지만 서울에서 폭포를 볼 줄이야..

 

 

 

롯데호텔 본점 1층 로비에는 다양한 미술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많지는 않습니다만 접하기 쉽지 않은 미술품들인거 같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 무언가 특별하지 않나요?

 

나비가 튀어 나와 보이지 않습니까? 

 

실제로 보면 정말 그림에 실제 나비가 있는거 같은 착각이 듭니다.

 

 

이 그림에 대한 작품 설명입니다. 가능한 크게 찍으려고 했으나 잘 안보이네요. 한번 호텔에 직접가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멋진 예술품있는 로비에 이렇게 세계 여러 곳에 세워진 롯데호텔을 전시해 두었습니다. 이렇게 보니 롯데호텔이 정말 많네요.

 

 

여기는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입니다. 타슈켄트에도 롯데호텔이 있네요. 이 사진을 왜 찍었냐면 코로나 끝나면 우즈베키스탄에 놀러갈꺼거든요. 제 친구가 살아서~

 

 

롯데호텔 본점 로비에는 계절마다 또는 시기마다 다양한 꽃들을 전시해 둡니다. 꽃구경도 하고 꽃을 배경으로 사진찍어도 이쁘게 잘 나옵니다.

 

 

호텔 끝쪽에 보이는 조금은 특별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호텔 본점 신관이라고 하는데요. 저 신관쪽으로 가보세요. 

 

 

여기 롯데호텔 본점 신관 로비에도 예술품들이 있습니다.  감상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지요. 

 

 

전 특히 이런 천장 장식이 이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명도 참 잘 꾸며놔서 황금 건물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비록 블로그에 올리지는 않지만 여기서 인물사진 찍으면 정말 잘나옵니다. 

 

이상 소공동에 있는 롯데호텔 본점 1층 로비 여행을 마치겠습니다. 한번 구경 가시면 재밌을꺼예요~ 

 

추가적으로 롯데호텔 옆에 롯데백화점 스타에비뉴가 있는데 여기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