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바른 자세 만든다는 커블(curble) 의자 구매해 보았습니다.

취미/리뷰|2021. 7. 19. 20:34

* 커블은 온라인에서 구매하세요~ 홈플러스 가격이 온라인 가격보다 크게 비싸지는 않지만 온라인이 더 저렴한거 같습니다!


요새 참 허리로 고생을 많이 합니다. 사무직에 오래 장시간 앉아서 업무보는 일을 하다보니..거기에 담배도 안펴 사무실 밖을 나가는 횟수도 오전에 1번? 오후에 1번? 모 20분을 넘지 않는거 같네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허리가 안좋아진거 같아요.

자주 약손 마사지도 받고 퇴근 후 자주는 아니지만 운동도 다니고 있는데 좀처럼 좋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허리 관리 잘하셔요. 허리는 정말...한번 나빠지면 정말 많이 힘드네요 ㅠㅠ

 



그런데 저보다 더 허리가 안좋을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제 아내죠... 집에서 장시간 앉아서 TV를 보는 낙이 있는데 쇼파나 바닥에 앉을때 허리가 안좋을 수 있는 자세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TV에 광고 하는 커블이라는 허리 자세 교정용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집근처 홈플러스에서 팔더라구요. 5만9천원이었습니다. 꽤 고가죠. 사실 몇번 장보러 가면서 보긴했는데 아내가 저만큼 안좋아지면 안 될것 같아 하나 장만했습니다. 질럿죠...

 



커블은 저희 회사의 직장 동료 일부도 자리에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허리에 좋냐고 물으니 일부는 좋다, 일부는 모르겠다구요..저도 빌려서 잠깐 써봤는데 우선 개인적으로는 자세가 바르게 되는데 도움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커블을 회사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써본 커블을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1) 방바닥에 놓고 좌식으로 사용한다. 2) 의자에 놓고 사용한다

크게 두가지로 사용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소파가 만약 푹신하다면 쇼파위에 커블을 놓고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사용안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고정이 잘 안되더라구요.

 



커블 사용 초장기에는 적응기가 좀 필요한 거 같습니다. 현재 와이프가 자주 애용하는 쇼파에 올려 놓거나 바닥에 앉을 때 이렇게 사용하려고 하는데 다행히 저희 집 소파는 푹신하지 않아 커블을 올려놔도 자세가 무너지지는 않네요.

저번주에 구매했으니 아직 허리에 정말 좋은지, 바른자세를 만드는지는... 일주일 사용한 아내한테 애기해 보다도 잘 모르겠다네요.

 



결국 아내가 아직 편하게 이용하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쇼파에 앉는게 커블을 이용하는 것보다 편리하다는 이유가 크구요. 아직 허리가 아프지 않나 봅니다.

허나 남편의 경험에서 나오는 걱정을 무시하게 둘 수는 없더라구요. 우선은 커블 사용하는 것을 습과화되게 잔소리좀 하고 꾸준히 사용하게 만드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