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야외에서 보드연습하기 좋은곳 소개 '샘머리공원'

취미/국내여행|2020. 8. 7. 14:31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이번에는 맛집이나 여행지가 아닌 숨어있는 괜찮은 장소를 하나 소개하려구요. 이 곳의 이름은 대전에 위치한 샘머리 공원이며 소개하려는 곳은 야외 보드 연습장입니다.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인근 샘머리공원입니다.>

 

 

"저도 스포츠를 좋아하는데 보드 야외 연습장을 실제로 본건 처음이네요."

 

 

가끔 티비에서 보던 야외연습장은 크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모 장소마다 다르겠지만 보드타는 연습장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이었는데 여기 대전에 와서 보드 연습장을 눈앞에서 보니 이렇게 큰줄 몰랐고 이렇게 크고 높은데서 연습하려면 담력도 꽤 있어야 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야외 보드 연습장 전경입니다.>

 

 

"보드 연습하는 분들이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대전에는 특별히 여행을 온게 아니라 회사 업무로 오게 된거라 아침 저녁으로 출근전, 퇴근 후 산책겸 돌아다니고 있써요. 근처에 샘머리공원과 같은 공원이 꽤 많아서 산책이 재밌더라구요. 

 

<야외 연습장 입니다!>

 

 

이 야외 보드 연습장 같은 경우 샘머리 공원을 오전에 산책하면서 발견한 장소인데요, 방송으로만 보던 장소를 직접보니 신기하더라구요. 샘머리공원 내 있는 이 보드 연습장을 직접 본거는 아니었지만 꽤 높은 연습장 크기에 보드 연습이 별거아니라는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정말 저 정도 높이에서 보드를 연습하는 분들의 담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다양한 연습 구간이 있네요"

 

<연습구간이 정말 다양했써요>

 

 

제가 처음에 이곳을 갔을 때는 이른 아침이라 연습하는 분들을 한명도 보지는 못했습니다. 보드를 연습하는 실제 모습을 보지 못해 아쉬웠는데 다행히 저녁에 방문했을때 보드를 연습하는 많은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멋지더라구요.

 

<야간 보드 사진>

 

 

여기 샘머리공원네 보드 연습장은 다양한 구간이 있었습니다. 어떤 구간에서 어떤 연습을 하는 건지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많은 분들이 다양한 연습을 하기에 좋은 장소로 보이네요. 그리고 보드 연습장 앞에 공원에도 산책을 하는 분들도 계시고 여기서도 보드같은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밤에 날씨가 선선할때들 많이 나오시는거 같더라구요.

 

 

<보드 앞 사진>

 

 

"인근에 다양한 산책로도 있어 좋습니다!"

 

샘머리공원 보드 야외연습장에서 연습도 하고 근처에 농구코드에서 농구도 하고, 다양하고 넓은 산책로에서 나들이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농구 코트는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는거 같아요. 저희 집 근처 농구코드는 이렇게 줄도 다 끊어져서 허접해 보였는데 여기는 잘 관리를 하고 있어 보이네요

 

<보드 연습장 옆 농구코드 입니다.>

 

 

대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좋은 보드연습장과 산책로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네요. 부럽습니다. 저희집 근처에도 이렇게 조성되어 있다면 정말 좋겠는데요....

 

이번에 출장 온 대전에서 발견한 유익한 장소네요. 다음에 또 오게될 기회가 있다면 가벼운 보드 하나 들고 와봐야 겠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