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으로 저렴한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질렀습니다~ !!

취미/리뷰|2020. 7. 30. 08:37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홈쇼핑으로 전기면도기 하나 질러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전기면도기는 하나 구매하려고 하고 있었으며 계속 일반 면도기 날바꿔가면서 쓰다보니 턱쪽의 피부가 많이 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시중에 파는 전기면도기 가격이 제 용돈으로는(전 월급쟁이에 아내에게 용돈 받아 쓰는 평범한 이시대의 가장입니다^^) 사기가 엄두가 안나고 있어 그냥 비누 잘 묻혀 가면서 일반 면도기만 쓰고 있었습니다.

 

 

먼저 구매하게 된 계기는 가격입니다. 28,800원에 크로스엑스라는 면도기를 광고하고 있었거든요. 이게 왜이렇게 저렴한거야 하면서 인터넷을 찾아 보았는데 이런...인터넷에서도 이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홈쇼핑이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 전기 면도기 날 면도기, 전기 면도기 일반 면도기, 좋은 면도기

 

 

하지만! 홈쇼핑 광고에서는 15,000원에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케이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었다는 점! 이게 달랐습니다. 근데 굳이 전기면도기 보관 케이스때문에 구매하려고 한건 아니고 인터넷 구매 후기를 보니 꽤 면도가 잘된다고 하더라구요. 

 

제 턱수영이나 인중의 수염이 꽤나 두꺼운 편입니다. 사실 전기면도기는 이전에 P사꺼를 써본적이 있는데 뿌리까지 잘 안잘려서 항상 점심만 지나면 다시 수염 덥수룩한 아저씨가 되었거든요. 아마 그때 이후로 전기면도기 대신 면도가 잘 되는 일반면도기를 사용한거 같은데 나이가 먹어가면서 면도 후 상하는 피부를 보니 잘깍이는 전기면도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먼저 구성품입니다. 구매 후 3일만에 배송되었는데 원래 판매되는 제품에 홈쇼핑에서 광고하고 있던 이쁜 면도기 보관 케이스까지 같이 들어 있네요.

 

 

- 전기 면도기 날 면도기, 전기 면도기 일반 면도기, 좋은 면도기

 

 

- 포장 박스만 빼면 실제 구성품은 이렇게 됩니다. 크로스 엑스 면도기 보관 케이스 +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본체

 

 

 

 

 

-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본체를 뜯어보면 실제 면도기와 면도기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요새 핸드폰 충전기와 같은 7핀을 사용하네요. 

 

 

- 바닥에 두고 제품사진을 찍어보니 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들고 찍어봤습니다. 왜냐하면 이 제품의 큰 장점중에 하나가 외관이라고 생각해서거든요. 반짝이는 외관에 제일 먼저 눈이 갔습니다. 디자인 이뻐요. 그립감도 좋고. 그리고 생각보다 무겁지 않게 나왔네요.

 

 

 

- 크로스 엑스 면도기 장점중에 하나가 배터리 잔량 표시입니다. 아마 요즘 나오는 전기 면도기 들은 다 이렇게 표시될 꺼예요. 하지만 전에 제가 쓴 전기면도기는 표시가 되지 않아 그냥 매일 죽이장창 충전하고 쓰고 했는데 제가 이전에 쓰던 전기면도기와 비교하면 획기적인 장점이지요!

 

- 전기 면도기 날 면도기, 전기 면도기 일반 면도기, 좋은 면도기

 

 

 

 

 

-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보관케이스에 딱맞는 사이즈 입니다. 여행갈때 좋을것 같아요.

 

 

- 전기면도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면도아니겠습니까! 일단 홈쇼핑 선전할때 방수가 된다고 하는데 방수 잘되구요. 이 리뷰 쓰는 지금 오늘 오전에 면도 처음해봤는데 면도 잘 깍이구요. 그리고 소리가 크지 않아 좋구요. 마지막으로 3중이라 턱곡선쪽까지 면도가 잘되서 좋았습니다.


- 전기 면도기 날 면도기, 전기 면도기 일반 면도기, 좋은 면도기

 

이상, 제돈으로 사고 써본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리뷰해 봤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니 전기면도기 가격이 부담이신 분들이 보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