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에 좋은 식이섬유 제품 추천 - 클린실(순수 식이섬유 약)

취미/건강|2020. 7. 12. 08:31

안녕하세요.평소 장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매일 애용해서 먹고 있는 식이섬유 제품하나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의 이름은 클린실이라는 제품으로 제개 2016년에 안좋았던(?) 부위에 수술(....치질수술입니다...)을 받고 나서 병원에서 준 약으로 당시 효과가 너무 좋아(매일 쾌변에 속이 참 편했던 기억입니다) 수술 부위는 다 나았어도 건강관리 목적으로 거의 매일 아직까지도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식이섬유가 85%이상인 식이섬유 제퓸! 클린실

 

 

이 클린실이라는 제품의 인터넷 판매가는 2020년 5월 27일(이 포스팅 작성일 기준입니다. 포스팅 발행은 예약으로 아마 7월쯤일꺼 같은데 모 큰 가격의 변동은 없을 듯 해요!) 기준으로 60포, 한달분이 32,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제품에서 권장하는 적정량은 하루 2포, 아침저녁으로 먹는거고 이 클린실이 필요하신 분들은 보통

 

-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힘들어하시는 분(저요...)

- 화장실에 장시간 앉아 계시는 분(아마 잘 안나오시는 분들 말씀하시는 듯..)

- 아랫배가 묵직하신 분(변비?)

- 운동부족으로 장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

- 장기적으로 부담 없이 식이섬유 섭취를 원하시는 분

 

으로 권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치질 수술을 받은 다음에 병원에서 수술 환자에게 섭취를 권고해서 먹기 시작했구요!

 

 

 

이 클린실의 식이섬유 형태는 가루형태입니다. 가루긴 하지만 입자가 조금 굵구요, 그렇다고 목 넘김이 어렵진 않습니다. 이거 한포식 하루 2포, 아침저녁으로 먹으라고 섭취방법이 써 있네요.

 

병원에서 추가적으로 알려준 것은, 클린실을 한포 섭취할 때 물을 2컵 이상 먹으라는 것이었습니다. 식이섬유가 장까지 잘 지나가서 장 기능 개선을 도와주기 위해 많은 물을 섭취하라고 알려 주더라구요!.

 

장 건강을 위해서라면 꾸준한 식이섬유를 섭취하세요.

 

 

제가 음식이나 약을 먹을 때 성분을 잘 보지는 않습니다. 약을 원래 잘 안먹기도 하고 왠만해서는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자는 주의라(감기같은것도 잘 먹고 며칠 푹자면 낫는다고 생각해요!) 약을 거의 안먹기도 해서죠.

 

그런데 한번 수술하고 나서 식이섬유와 같은 건겅보조제에 관심이 가게 되었고, 이 식이섬유제에 성분을 한번 꼼꼼히 보았습니다.

 

일단 주성분이 '차전자비분말'이라는 인도산 식이섬유가 100%들어 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 자체는 꽤 긴 편인거 같고, 보관도 그냥 서늘한 곳에 두고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클린실, 건강기능식품 GMP가 표기되어 있네요.

 

 

사실 GMP라는게 몬지 잘 모릅니다 ㅎㅎ. 모 이런저런 좋은 인증 다 갖췃다고 해도 속이는 제품을 뉴스나 온라인에서 본게 한두개가 아니기 때문에 굳이 인증을 믿지 않습니다.

 

클린실도 GMP라는 건강기능 식품 인증 마크가 제품 겉면에 있는데 사실 먹어서 몸에서 호능을 안 받아 봤다면 저 인증 마크가 있었도 굳이 안먹었을꺼예요.

 

몸에서 좋은 효과가 나타났고, 인증 마크도 있으니 이 클린실이라는 식이섬유 제품에 믿음이 가네요.

 

일반 약국에서 안파네요....

 

 

이 클린실을 일반 오프라인 약국에서 판매하는 곳을 본적이 없네요 제 경험상. 저는 보통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거나 전에 수술 받은 병원(위치가 김포예요..저희집은 부천인데..)으로 직접 가서 구매한답니다.

 

만약 장이 않좋거나 식이섬유를 섭취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일단 온라인에서 적은 용량의 클린실을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