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플렉스! 소공동 롯데호텔 38층 모모야마 식사 후기~

취미/맛집|2020. 10. 25. 11:09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제돈 내고 먹지는 않았지만 아내가 쏜 나름 비싼 일식 레스토랑에 대한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롯데호텔 소공동 본점 38층에 위치한 일식 전문점 모모야마라는 곳으로 맛도 맛이지만 그 고층에서 느낄 수 있는 멋진 경관이 황홀한 곳이지요. 

 

간만에 일식 플렉스 하고 왔습니다. 아내님 감사합니다.

 

 

모모야마는 소공동 롯데호텔 본점 38층에 있는 꽤 고층에 위치한 일식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고층이라서 야경이 정말 좋죠.

 

 

입구에서 안내해주시는분이 친절하게 자리로 안내해 드립니다. 롯데호텔은 원체 친절한 호텔이라 기분이 좋더라구요.

 

 

38층에서 바라다본 서울의 야경입니다. 슬프게도 빛 반사떄문에 눈에 보이는 것보다 못하게 사진에 담게 되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 구성입니다. 사실 잘 모릅니다. 아내가 사주는 거라...대략 10만원짜리 코스 요리라는 정도만 알려주었기에 그러려니 했습니다. 

 

메뉴는 사진에 잘 안보이지만

 

고비치 -> 계란찜 -> 모듬 생선회 -> 은대구 된장구이와 튀김 -> 스시 4종 -> 우동 또는 소바(선택1) -> 마지막으로 디저트

 

가 나오는 순입니다. 

 

 

먼저 고비치 입니다. 사실 무슨 생선 알같기도 하고 처음보는 것인데 못물어 봤습니다. 물어보고 싶었으나... 물어보면 지는거라는 쓸데 없는..정말 쓸데 없는 자존심으로 아는척 먹었습니다.

 

 

이 튀김은 참 맛나더라구요. 달콤한 감자같기도 하고, 고구마를 얅게 썰어 튀긴거 같기도 하고..

 

 

생선 알같이 생긴 이 요리...참 맛나요. 에피타이저로 좋았습니다..일식집에서 에피타이저라니...

 

 

롯데호텔 본점 38층 일식 전문점 코스 요리 2번 째 - 계란찜입니다. 이 계란찜은 유자로 만든거 같아요. 은은하게 유자향도 나고. 참 맛났습니다.

 

 

롯데호텔 본점 38층 일식 전문점 코스 요리 3번 째 - 스시 4종입니다. 나오는 스시는 참치, 광어, 참돔, 그리고 하나는...잘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양이..적어 보이죠? 각각의 생선마다 2점정도씩 나오는데 입가심이죠 모^^

 

 

롯데호텔 본점 38층 일식 전문점 코스 요리 4번 째 - 된장으로 숙성시킨 온대구구이와 새위 및 호박튀김입니다. 사실 대구튀김은 조금 느끼하더라구요...근데 튀김은 참 맛났습니다.

 

 

요 온대구 튀김은 조금 느끼하니 천천히 조금씩 드시구요..

 

 

나오는 새우튀김은 정말 일반 시중에서 볼 수 없는 새우 튀김 퀄리티입니다. 안이 꽉차 있써요..새우로

 

 

롯데호텔 본점 38층 일식 전문점 코스 요리 5번 째 - 초밥입니다! 4 피스 나와요.

 

 

롯데호텔 본점 38층 일식 전문점 코스 요리 6번 째 - 우동 또는 소바 입니다. 

 

 

이건 제 아내가 주문한 우동이구요..

 

 

이건 제가 주문한 소바입니다.

 

 

소바 면이 녹차네요..참 야들야들한게 좋았습니다.

 

 

같이 나온 밑반찬.. 독특해요. 저 뻘건게 몬지는 모르지만 저거 맛나요.

 

 

롯데호텔 본점 38층 일식 전문점 코스 요리 마지막 - 디저트입니다. 무화과와 멜론이 나오네요. 

 

 

모모야마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테이블들이 다가 아니고 룸도 별도로 있고 저희가 앉은 창가쪽 자리도 있고 그렇네요. 

 

분위기가 조용하고 좋으니 대접하는 자리에도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롯데호텔 본점 38층에서 바라본 서울 야경입니다.이리 빛이 안 반사되게 찍어보니 실제 눈으로 보는 느낌과 조금은 비슷하게 나오네요.

 

 

 

 

호텔 화장실이라 그런지 잠 고급지더군요. 개인별 수건도 별도로 있고...

 

아무튼 간만에 일식 플렉스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