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같은 을왕리 만취운전자 사고 내역 정리.

취미/리뷰|2020. 9. 16. 15:59

정말...너무 짜쯩나는 일이 있어 정리합니다. 을왕리 만취자 벤츠 이 xx 시키때문에 안타까운 성실한 대한민국 아버지 한분이 돌아가셨습니다. 사고도 사고지만 이 썅xxx의 태도가 너무 화가 나네요. 부디 이 글은 꼭 두고두고 화자되서 이 30대 여자, 50대 남자 두명 꼭 신상도 공개되고 살아가는 내내 세상의 모든 벌이란 벌은 다 받도록 잊혀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나중에 신상공개 결정되면 이 글에도 업데이트 할께요. 절대 잊혀지지 않도록....

 

 

본 사건과 관련없는 이미지임


1. 2020년 9월 9일 새벽 1시경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에 있는 한 숙박하는 데에서 이 쓰레기 같은 30대 여자 운전자가 만취한 상태에서 남편인지 애인인지 모를 40대 후반인가 50대인가 하는 남자랑 나와 남자 법인 차량인 벤츠를 몰고 음주운전 만행 시작


2. 당일 출발하고 5분도 안되서 역주행 부르릉 하다가 당시 치킨배달하시던 집안의 가장인 50대 가장을 차에 침


3. 당시 쓰레기 벤츠 차량 뒤에서 오던 차가 사고 발견해서 심폐소생술도 하고 119랑 경찰에 신고도 하고 하는데..


4. 이 개xx 들은 변호사한테 전화하고, 심폐소생술하는 사람한테 누가 역주행해서 사고낸거냐고 잘잘못 따지고 개지랄 발광을 함.

-> 관련 영상은 유튜브 영상 중 최초 목격자 및 심폐소생술 해주신 분의 블랙박스에서 확인됨.

-> 진짜 이거 왠만해서는 찾아보지 마시길..너무 빡침...


5. 미친 xx들은 결국 경찰에 입건되고 피해자 따님분의 국민청원으로 분노한 우리 국민들 을왕리 사고자랑 동증자랑 아주 엄벌해서 이 사회에서 격리시켜버리자고 청원에 60만명 동의(물론 나도 동의! 동의 천만번 할 수 있었음 좋았을 뻔).


6. 2020년 9월 14일 일단 운전자 30대 여자 구속(아직 동승자 이놈은 조사 중이라 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