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레스토랑. 영등포 송어의꿈 다녀왔습니다~

취미/맛집|2020. 9. 29. 11:28

 

"원테이블 서울 레스토랑 - 영등포 송어의 꿈"

 

 

작년 아내와 기념일날 조금은 특별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 나름 꽤 많이 알아보다가 발견한 원테이블 레스토랑입니다. 이름은 송어의 꿈이라고 하며 아내 직장을 차로 데려디 주면서도 몇번 지나치듯 보았던 레스토랑이지요. 우리가 흔히 알고 흔히 이미지하는 그런 레스토랑의 외관은 아니라 지나치면서 볼때는 그냥 신기한 레스토랑이구나 하는 정도로만 생각하고 넘어갓었습니다.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송어의 꿈 레스토랑은 원테이블 레스토랑입니다. 사전예약이 필요해요!"

 

 

인터넷을 찾다보니 나온 서울에 있는 원테이블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송어의 꿈 레스토랑 자체의 음식이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들었구요. 원래 원테이블 레스토랑은 아내가 꼭한번 가보고 싶어했던 레스토랑류였기에 이번에 특별히 알아보던 중이었습니다. 보니깐 다른 원테이블 레스토랑의 가격이 만만치 않은거 같더라구요. 사실 가격 때문에 분위기는 정말 좋았는데 예약을 포기한 서울 근교에 있는 레스토랑이 꽤 있었습니다. 이런 분위기 있는 곳은 나중에 돈 더벌어서 가든가 모아서 가든가 해야 할꺼 같아요.

 

 

 

그렇다고 송어의 꿈 레스토랑이 분위기가 없다는 애기가 전혀 아닙니다. 여기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쁘고 디자인도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훌류하고 음식도 맛잇고 여유도 있써요. 특히 스테이크는 정말 제 입맛에 딱맞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금과 같이 사회적 거리를 둬야 하는 시기에는 맞지 않은 분위긴느 맞는거 같습니다. 요 근래 보니 손님도 거의 없는거 같더라구요. 아실지 모르겠지만 원테이블 레스토랑의 묘미 중에 하나가 바로 모르는 사람이랑 이런 저런 애기도 하면서 맛잇는 음식도 먹고 하는 그런 분위기가 특징인데 지금과 같은 시국에는 어렵죠. 어서 하루 빨리 이 징글징글한 코로나19가 좀 종식되어서 예전처럼 주말마다 나들이도 가고 영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전혀 부담없이 먹으러 가고 동대문에 쇼핑도 하러 갈 수 있는 그런 시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에서 흔히 보기 쉽지 않은 분위기의 원테이블 레스토랑인 송어의 꿈 메뉴 가격은 아래일꺼예요. 

 

전화번호 : 010-8380-3034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01-1 / 지번문래동3가 4-28

가격

디너 코스 (2인이상) - 10,000원

디너 스페셜 (2인이상) - 15,000원

데이트코스 - 20,000원

 

 

 

 

 

 

 

아마 잘 기억이 안나지만 지금 포스팅에서 나오는 사진이 디너 스페셜 코스 요리일꺼예요. 이런 구성의 음식이 나온다고 보시면 되구요. 사장님이 혼자서 주문도 받고 써빙도 하고 요리도 하시는 거 같아요. 코스 내 요리 하나하나가 나올때마다 여분의 시간을 두시는 미덕이 필요해요.

 

 

또 음료나 주류는 직접 가져다 드시는 방식입니다. 계산할때 말씀드리고 계산에 포함시키면 되구요. 저희는 그냥 가볍게 콜라 하나 먹으면서 코스 요리즐기다 왔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저녁을 먹기에는 좀 이른시간이었나 봐요. 손님이 없어서 저희만 이 큰 테이블을 즐기다 왔습니다. 원테이블의 묘미를 즐기지 못한 아쉬움도 있지만 모 나름 여유있는 뷴위기에 좋았던 하루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