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명예의 1위! 핫100이란?

취미/리뷰|2020. 9. 3. 09:46

 

"우리의 방탄소년단이 드디어 빌보드 핫100 1위입니다!!"

 

"전 세계의 아미들 소리질러!!"

 

드디어 자랑스러운 우리의 K-POP 소년들 방탄 소년단이 전세계의 수 많은 가수들과 당당히 경쟁하여 이번에 발표한 신곡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 핫100 1위를 거머 쥐었습니다!!. 정말 엇 그제 아침 뉴스로 보고 굉장히 좋아했는데 몰랐던 사실 하나더! 이날 핫100 1위를 한날이 바로 방탄의 정국이 생일이었다는 점!


 

 

저도 사실 방탄소년단을 최근에 좋아하게 된 케이스로 찐 아미인 아내의 영향으로 의도치 않게(?) 자주 보게 되다 보니 방탄이들이 좋아지게 된 케이스 인데요. 엇 그제 아침에 출근 전 뉴스를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된 뉴스가 참 오늘까지도 기분좋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너무 자랑스럽지 않나요?

 

 

"그런데 빌보드 핫100이 모죠???"

 

우리의 방탄소년단은 여기 빌보드 핫 100에서 아쉽게도 그동안 1위를 하지는 못하고 있었죠. 하지만 발표되는 앨범들을 꾸준히 순위권에 올리는 등 계속적으로 1위에 도전하고 있었습니다. 

 

- ‘맵 오브 더 솔 : 7’ 선공개곡인 ‘블랙스완’ : 57위

- ‘웨이스트 잇 온 미’ : 89위

- ‘메이크 잇 라이트’ : 76위

- ‘DNA’ : 67위

- '마이크 드롭' 리믹스 : 28위

- '아이돌' : 11위

- '페이크 러브(Fake Love)' : 10위

- '작은것들을 위한 시' : 8위

- '온(on)' : 4위

- 다이터마이트(Dynamite) : 드디어 핫100 1위!!!!!!!

 

우리가 많이 알고 있던 여러 곡들도 꾸준히 핫100 순위권에 올라가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1위는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발표한 신곡 다이너마이트가 드디어 1위를!!하였다는 너무나 기쁘고 자랑스러운 소식이지요


 

 

그럼 핫100이 무엇이냐? 위키백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정의하고 있습니다.

 

빌보드 핫 100은 《빌보드》에 매주 실리고 있는 싱글 인기 차트이다. 빌보드 200과 함께 메인차트이다. 1894년 미국 뉴욕에서 창간한 빌보드지는 1958년 8월부터 대중음악의 인기 순위를 집계하여 발표하였다. 출처 : 위키백과

 

빌보드에는 이미 다양한 가요 차트가 있는데 핫200이라는 차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몇번 1위를 한적이 있습니다만 싱글 인기 차트 순위인 핫100은 정말 경쟁이 치열한 곳입니다. 우리가 너무나 잘알고 있는 싸이님의 강남스타일도 여기 핫100에서 1위에 여러번 도전했지만 결국 2위만 몇번하였거든요. 그만큼 1위를 하기 너무나 어려운 빌보드 인기 차트에 당당히 우리의 방탄소년단이 1위를 했다는 것!!

 

 

"전 세계의 아미들 소리질러!!"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제이홉이 이런애기를 했습니다.

 

"코로나로 침체되어 있는 이런 시기에 힘이 되어 주고 싶었다.."

 

저도 방송으로 보고 알게 된내용입니다. 그런데 방탄소년단 팬클럽인 아미분들께 또 이 수상의 영광을 돌렸네요~ 착하기도 한 방탄소년단 친구들.. 제 아내가 더 기뻐하고 감격스러워 하더군요.. 사실 이 부분에서는 좀 질투도 났습니다.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은 잘 모르는데 정국이 생일은 잘 기억하고 있어써요 ㅎㅎ


 

 

농담이구요~ 아무튼 여러모로 어려운 시국에 이렇게 좋은..감동되는 뉴스를 전해주는 방탄 소년단 친구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할꼐요!! 더더 흥하기를 바라고 지금과 같이 쭉~ 갑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