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에서 방탄소년단(BTS) 핸드폰케이스 만들었써요~

취미/리뷰|2020. 9. 28. 11:20

 

"방탄소년단 팬분들 좋아할만한 아이템 소개"

 

이 포스팅은 조금 더 먼저 작성하고 올렸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조금 더 많은 방탄소년단 팬분들떼 좋은 소식을 들려 주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예전 사진을 발견해서 포스팅하려구요.

 

제 아내는 방탄소년단을 많이 좋아합니다. 정말 많이 좋아하지요. 아미입니다. 방탄소년단 팬클럽 정식 명칭이 아미라는 것은 아내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BT21 핸드폰 케이스 제작 사이트"

 

https://creator.linefriends.com/kr/bt21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

LINE FRIENDS의 캐릭터와 아트웍을 마음껏 활용하여 나만의 패션아이템을 만드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creator.linefriends.com

 

작년인 2019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한참고민하다가 지금 소개하는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누가 알려준 것은 아니구요. 아내가 아미이고 방탄소년단을 많이 좋아하니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어떤 특별한 선물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사이트였죠.

 

이 라인프렌즈는 원래 라인 캐릭터와 관련된 굿즈를 판매하거나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BT21과 관련된 굿즈를 판매하는 공식사이트 입니다. 지금 소개하는 사이트는 공식으로 굿즈를 판매하는 사이트 보다는 스스로 직접 굿즈를 만들어 사는 크리어에티 사이트 입니다. 

 

 

먼저 이 사이트에서 핸드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기종에 맞게 고른 다음 원하는 캐릭터를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케이스에 붙였다 띠었다 합니다. 프로그램은 물론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구요. 원하는 캐릭터와 원하는 위치, 최종적으로 원하는 디자인이 나오게 되면 장바구니에 저장한 후 구매하면 며칠 뒤에 배달오게 되죠.

 

 

 

 

 

저희 아내 뿐만 아니라 저희 친누나도 방탄소년단을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핸드폰 프로필 사진도 매형이 아닌 방탄소년단위 뷔사진으로 꾸며 놓았죠. 우리 매형 존경합니다.

 

 

라인프렌즈에서 방탄소년단 핸드폰케이스 디자인

 

방탄소년단 핸드폰 케이스 실물

 

그래서 아내의 방탄소년단 핸드폰 케이스를 BT21을 이용해서 만들면서 동시에 누나 핸드폰 케이스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둘이 핸드폰 케이스 받고 정말 애처럼 좋아하더라구요. 품질도 좋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라인프렌즈에서 방탄소년단 핸드폰케이스 디자인

 

 

방탄소년단 핸드폰 케이스 실물

 

제작을 하고 보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일반 투명케이스 하나면 비싸다고 생각했겠지만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본인이 원하는 만큼 붙이고 실제로 디자인을 만들고, 그렇게 만들어진 케이스를 직접 받아 사용한다면 여기서 판매하는 가격은 결코 비싸다고 할 수 없을꺼예요.

 

제 블로그에서 다루고 있는 대다수가 아닌 모든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를 기준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관련 업체로 부터 어떠한 지원이나 물품을 제공받고 작성하지 않기에 제가 느끼는 바 그대로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네요. 

 

 

 

여기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 사이트는 좀 계속적으로 잘 관리해서 잘 운영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아내가 참 많에 들어하면서도 한개로는 아쉬워 하더라구요. 아마 다음 기념일이나 올해 크리스마스 때 정말 뛰어난 디자인적인 감각을 살려서 더 멋진 핸드폰 케이스를 추가로 하나 만들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작년에 사용해본 라인프렌트 크리에이터 사용 후기 입니다. 정리하자면 본인 스스로 원하는 캐릭터의 스티커를 핸드폰 케이스 원하는 곳에 직접 제작하여 붙이고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BT21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 캐릭터도 사용가능하구요. 다양한 캐릭터가 있고 다양한 핸드폰 기종을 지원하고 있으니 만드는 재미가 있을꺼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