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광고게재 제한 당했네요ㅜㅜ

IT/모바일앱|2020. 8. 18. 09:38

여러분들~ 저 구글애드센스 광고 게제 제한당했써요~ 저도 모르는 부정클릭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하하하~~

원래 그렇게 애드센스에 신경쓰던 스타일은 아니어서 구글 애드센스에 자주 로그인해 보지는 않았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가 보이질 않더라구요. 먼 일인가 싶어서 애드센스에 로그인해 보니 두둥!!

아래와 같은 왠지 모를 기분나쁜 알람이 떠 있네요..당쵀 무슨일일까요.

 

 

원래는 구글 애드센스가 아래와 같은 위치에 나와 있었어야 정상인데 갑자기 아무낌새 없이 나오질 않아서 블로그 고장인가 싶었죠. 근데 블로그가 고장나기에는 다른 글들이 너무 잘보이니깐 그건 아닌가 싶어서 쭉 훝어 봤는데 무슨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이랍니다..

 

 

도대체 무슨 정책을 위반하였을까요..궁금한 마음 반, 두려움 마음 반으로 상세 내역을 보기위해 위반한 내역을 클릭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무효 트래픽문제가 발생하였다고 하네요..하하.. 무효 트래픽..무효 트래픽..

 

무효 트래픽??

 


도대체 무효 트래픽이 무엇일까요..이리저리 알아보니 광고클릭이 부정적으로 클릭되었다고 하네요. 부정적은 또 몰까요? 블로그 소유주가 직접 누르거나 특정인이 반복적으로 누르거나...모지??도대체 부정클릭의 기준이 무언인가요..저도 모르는 부정클릭이 발생해서 구글 애드센스 게재가 중지되었는데 누가 부정클릭했는지도 안알려 주나요? 이놈의 써글 구글..

 

알아보니 구글 애드센스 부정클릭은 특별히 해결방법이 없데요.. 그냥 기다리라고 합디다.. 그냥 기다리면 자연스레 풀려서 다시 광고가 게재 된데요..이거 구글애드센스 말고 다른 애드센스 있는지 알아봐야 겠써요. 누가 문제 발생시켰는지 알려 주지도 않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