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 맛있는 일본라멘 사가라멘! 라멘맛집! 혼밥 좋아요~

취미/맛집|2020. 8. 6. 10:38

이번시간에는 최근에 회사 교육을 받으면서 점심시간에 방문한 교육장 인근(강남역 9번 출구 쪽)에 있는 괜찮은 일본라멘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교육겸해서 방문한 곳의 인근으로 그냥 들어가 본 일본라멘 집인데 친절하고 맛도 있어 괜찮은 집으로 기억되네요. 특히 이 집은 혼밥을 하시는 분들께 괜찮은 음식점인거 같습니다. 혼밥러들을 위한 1인석이 잘 준비되어 있거든요. 

 

<강남역 사가라멘>

 

 

<강남역 사가라멘입니다.>

 

 

"제 블로그는 온전히 제 개인적인 경험 + 제 돈으로 먹은 후기 입니다. 가게의 지원이나 요청은 전혀 없어 단점도 개인적인 견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강남 사가라멘>

 

"원래는 한국라면을 더 좋아하는데..."

 

<진정한 한국 라면!>

 

 

저는 라면을 2틀에 한번씩은 꼭 먹는 라면 매니아입니다. 특히 갓뚜기의 진라면이라는 제품을 정말 좋아하죠. 사실 일본라멘은 제 스타일이 아닙니다. 예전에 서울 홍대에 놀러가서 처음 먹어본 일본라멘의 느끼함을 먹어본 후 제 입맛에 맞지 않다고 느꼇거든요. 

 

라면하면 한국라면이 최고라고 항상 생각하고 사가라멘을 다녀온 후에도 이 생각에는 변함이 없는데 일본라멘이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봐서 예전 일본라멘의 기억이 없어졌을 수도 있겠네요.

 

"매운맛의 농도를 선택할 수 있써요!"

 

<강남의 사가라멘입니다!>

 

 

사가라멘으로 음식점을 선택한 것은 제 선택은 아니었고 같이 점심먹는 동료의 선택이었는데 사가라멘을 시킬 때 매운 맛의 농도를 선택할 수 있써요. 저는 당연히 예전 느끼함을 기억해 아주 맵게를 선택하였고 저랑 같이 간 동료는 덜 맵게를 선택했습니다. 

 

사가라멘의 맵기 농도는 3간계예요. '덜맵게 -> 맵게 -> 아주 맵게'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덜맵게와 아주맵게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어떻게 덜맵게와 아주맵게의 차이가 사진으로도 보이시나요?ㅎㅎ 시뻘건 국물의 라멘이 아주 맵게를 선택한 제 라멘이고 허연 국물의 라멘이 덜맵게를 선택한 동료의 라멘입니다.

 

"매운맛 마니아가 아니면 아주 맵게 농도는 피하세요!"

 

<아주맵게 사가라멘입니다!>

 

 

맛으로 표현하자면 덜 맵게는 순한 맛이고 맵게는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고 하네요. 실제로도 그런거 같구요. 엽기떡볶이를 드셔본 분들이 있다면 그 맵기를 기억하세요. 아주맵게 농도의 사가라멘은 바로 이 엽기 떡볶이 맵기 정도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고 잘 먹는 저도 국물만 먹기에 어려울 정도의 맵기였써요. 하지만 라멘 면발이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 이런거는 찾아볼 수 없고 맛있게 잘먹은 일본라멘이었습니다.

 

"사가라멘의 가격표 입니다!!"

 

<가격표 구성>

 

 

마지막으로 가격표입니다. 2020년 6월 기준이니 아마 2021년이나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인상분같은것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혼밥러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가격이라고 보여지네요.

 

이상, 강남에서 처음으로 가본 괜찮은 일본라멘집 사가라멘에 대한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메뉴와 가격을 적당히 적어 보았는데 강남쪽에서 일본라멘 집 가시려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