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귀가 너무 아플 때(다이소 마스크 이어가드 추천!!)

취미/리뷰|2021. 7. 28. 05:59

마스크 귀가 너무 아플 때(다이소 마스크 이어가드 추천!!)

다이소 득테! 마스크 이어가드


오늘 득템하나 했습니다. 싸고 좋고 편리하고~ 다이소에서 마스크 이어가드 천원에 2개 세트 들어가 있는거 하나 구매햇는데 여간 편한게 아닙니다. 사기 전까지 인터넷으로 괜찮은 후기 받은 상품을 살지, 조금 비싼걸로 살지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한번 사기나 하고 별 효과 없으면 다른거 사려고 한 그 제품입니다.

실리콘 재질에 귀가 편해요.


요즘은 사무실에 있을 때에도 계속 마스크를 써야 하고 정말 하루종일 밥먹는 시간, 잠자는 시간빼고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도 비말은 안되요. KF94로 한여름에도 마스크는 필수가 되어 버렸지요. 정말 24시간 마스크쓰고 있다보니 귀가 너무 아퍼요...삶의 질이 훅 떨어짐을 느끼게 됩니다.

귀에 걸맞는 실리콘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이런 저와 같은 증상을 가지고 계신분들의 조언을 참고삼아 마스크 이어가드를 요리조리 알아보기 시작했고, 인터넷에서 샀다는 분들과 다이소에서 구매했다는 분들의 의견을 이리저리 분석한 결과, 회사 앞에 있는 다이소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위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이 마스크 이어가드는 정말 편리해요. 사실 천원에 2개 세트라 싼게 비지떡 아니야? 라는 의구심으로 구매했는데 바로 쓰지마자 와!!! 탄성나왔습니다. 마스크 줄때문에 발생하던 통증이 1도 없써요. 매 사람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서도 정말 신기했습니다. 천원에 2개 세트 이어가드가...가성비가..와...

마스크 줄에 이렇게 간편히 착용하면 됩니다. 


거두 절미하고 다이소에 있습니다. 이 마스크 이어가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가능한거 같구요. 사이즈는 프리 사이즈 하나 있더라구요. 전 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아내 주려구요.~

마스크 이어가드 착용 모습


진짜 진즉 이 이어가드를 알아보고 구매해서 쓰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감이 옵니다. 정말 마스크 때문에 귀가 아퍼서 삶의 질이 뚝뚝 떨어져 있었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