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한달살기 준비할때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미스터멘션

취미/국내여행|2021. 7. 24. 11:09

제주도 한달살기 준비할때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미스터멘션

제주여행 - 제주한달살기! 미스터멘션


오늘은 제주한달살기할때 한달 살 집을 알아보기에 좋은 사이트한군데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아직은 꿈의 계획이지만 푸르른 제주바다를 보며 아침에 모닝커피한잔 할 수 있는 제주에서 한달을 살 수 있는 여행계획을 꿈꾸고 있거든요~


제주여행 - 제주한달살기! 미스터멘션


이 사이트의 이름은 미스터멘션입니다. 네이버나 다른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셔도 좋구요 아래링크로 사이트 들어가셔도 됩니다.

https://www.mrmention.co.kr

 

미스터멘션 :: 당신의 쉼을 응원합니다

2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중장기 숙박 서비스 플랫폼 미스터멘션, 제주도 그리고 해외에 있는 다양한 숙소를 예약해보세요

www.mrmention.co.kr


이 미스터멘션은 제주도 뿐만 아니라 강원도, 충청남도,충청북도,전라남도,전라북도 등 우리나라 다양한 지역의 단기/중기/장기 숙박 시설의 정보와 실제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여행 - 제주한달살기! 미스터멘션


저는 아직 실제로 한번도 써보진 않았지만 숙박해본 다른 분을의 후기를 보니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제주도 한달살기 숙박도 이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제주여행 - 제주한달살기! 미스터멘션



사용방법은 사이튼 접속하고 지내실 지역선택한 후 체크인/체크아웃 날짜 선택하면 검색결과에 맞는 숙박 업체가 조회되며 이 중 원하는 숙박시설이 있어서 예약할 경우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하고 사용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제주여행 - 제주한달살기! 미스터멘션


저도 이 사이트를 직장 동료가 추천해줘서 알게 되었는데, 그 전에는 주로 네이버에서 제주도 한달살기 해보신 분들의 후기 참조해서 묶으셨던 숙소 정보를 리스트화 한다음에 하나하나 들어가보고 가격확인해 봤었네요(지금 생각해보니 손 노가다를 좀 많이 한거 같습니다ㅜㅜ).

이 사이트의 장점은 이건거 같습니다. 숙소알아보려 이리저리 시간 노가다, 손구락 노가다 하지 않고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시스템이 큰 장점이네요.


제주여행 - 제주한달살기! 미스터멘션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숙박할 수 있는 인원수 제한도 있고 예약하기전에 예약이 가능한지도 숙박 사장님한테 물어봐야만 하는거 같은데... 어서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마음 편히 여행좀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제주도 한달살기 프로젝트를 위하여!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