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준비할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 제주닷컴

취미/국내여행|2021. 7. 23. 13:21

제주도 여행 준비할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 제주닷컴

제주여행 준비하기 좋은 사이트 - 제주닷컴


언제쯤 편히 여행을 할 수 있을지 가이 도저히 잡히지 않는 요즘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제주도 여행관련 괜찮은 사이트 하나 발견해서 포스팅합니다. 이 사이트는 제주닷컴이라는 사이트로 제주도내 숙박업소나 렌트, 항공권까지 한번에 검색할 수 있고 예약도 할 수 있는 편리한 사이트인거 같습니다.

제주여행 준비에 좋은 사이트


사이트는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에 '제주닷컴'을 검색해서 방문하거나 아래 사이트 링크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https://m.jeju.com

 

홈 | 제주여행 No.1, 제주닷컴

실시간 항공, 숙박, 렌터카, 관광지, 단체/MICE, 패키지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

m.jeju.com


전 올 10월쯤(이때는 어느정도 코로나가 안정되어 있겠죠?제발 꼭 그러기를...) 아내와 제주도 여행을 가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주특가, 항공권, 숙박 등 다양한 서비스 조회 가능


보통 많은 분들이 그럴것이고 저도 그랬지만, 제주도 여행가기 위해서 숙박도 이리저리 알아보고 방문후기 살피고 비용 알아본 후 항공이랑 렌트 알아보게 되는데 이런 기본 정보만 알아보는것도 꽤 오래걸리고 힘들더라구요.

4박 5일 기준 렌트 최저로 28만원 조회되었네요.


저도 이번 제주도 여행 준비하면서 이 사이트 알게 된 후 다른 숙박같은 정보랑 비교하면서 더 좋은지 살펴보게 되었는데 크게 차이는 없지만 더 비싸거나 하진 않은거 같습니다.

성인2인 제주항공권 왕복 가격이 유류비까지 24만원이네요.


오히려 편리하게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깁니다. 제주도 항공권 검색하고 숙박이랑 렌트도 저렴하게 검색이 되네요. 이번에 사실 10월에 한달 정도는 제주도에서 한달살기 프로젝트(제 인생 버킷 리스트 중에 하나입니다~) 하려고 준비하면서 알게 된 사이트인데 한달살면 회사에서 엄청 싫어할꺼 같아서ㅋㅋㅋㅋ 대신 4반5일 정도로 여름휴가른 성수기 피해 10월에 아내랑 다녀오려고 합니다. 그 여행 준비하면서 알게 된 나름 유용한 사이트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