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면연력과 활기 회복 가능할까?

취미/리뷰|2021. 7. 23. 09:15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면연력과 활기 회복 가능할까?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으로 활기를!!


요즘 여러모로 기운이 없습니다. 없어도 너무 없네요...
생기도 좀 예전만큼 찾고 싶은데 날씨도 그렇고 코로나 때문에 회사 아님 집구석에만 박혀있다보니 더 심적으로 다운되어 있는거 같습니다ㅜㅜ

그런데 어차피 놀러가는거는 당분간은 안될듯하여 보조제로라도 채우려고 배우 조보아님께서 선전하는 얼라이브라는 멀티비타민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전에 어는 건강과 관련된 뉴스에서 본거 같은데 다양한 비타민제 여러알보다 잘 나온 멀티비타민 하나가 낫다고 해서 이리 결정하였습니다.


요즘 제가 미네랄이 좀 딸려서....



원래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을 구매하려고 비타민 매장을 갔던건 아니었써요. 맛있으면서 먹기편한 젤리형 멀티비타민이 있을까해서 가봤다가 젤리형(직원은 구이형이라는 표현을 쓰더라구요...젤리나 구이나ㅋ)은 없어서 빈손으로 오기 그래서 산게 얼라이브입니다.


포함된 비타민 양이 어마어마 하지요?



우선 포장지에 적혀있는 비타민 함유량만 보게 되면 비타민b과 엄청 많데요!!!! 근데 비타민 b가 무슨 역할을 할까요? 전 전문가가 아니라 잘모르지만 제가 원하는 생기 활력 모 이런쪽으로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모 큰 고민없이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60정짜리 한통에 3만원주고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판매가격은 따로 안알아봤네요. 구매하고 와서 포장을 뜯어보니...알약이 엄청 커요ㅋㅋㅋㅋㅋ 진짜 왠만큼 알약에 거부감이 없는 편인데 크네요.




이 큰 걸 하루 하나씩 먹으라고 합니다. 물론 식후 섭취를 권장하구요. 아침을 먹지 않는 저로선 오후 점심식사 후 섭취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는 제대로 못봐서 몰랐는데 비오틴이 있네요. 비오틴은 탈모에 좋은 영양소라고 합니다. 저도 이 부분에 고민이 생기는 나이라...




얼라이브 하루 1정 60정짜리 1통에 3만원이면 2달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 3만원이라는 소리인데 효율은 나쁘지 않네요. 잘 한번먹어보구 코로나와 회사 생활로 지치디 지친 제 육신을...살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