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에 나왔던 3D레스토랑 다녀왔습니다(비언유주얼 삼청점)

취미/국내여행|2021. 7. 21. 09:00

 

식스센스에 진짜로 나왔던 3D 레스코랑 - 비언유주얼

 

특이한 레스토랑을 보다!

예전 씩스쎈스에 나왔던 3D비쥬얼 레스토랑 비언유즈얼에 다녀왔습니다. 방송에는 강남점이 나온듯 하구요 비언유주얼은 삼청점도 있어서 삼청점으로 예약하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삼청점도 강남점이랑 똑같은 코스에 똑같은 구조로 운영되는거 같습니다. 다만 예약시간대가 다른거 같은데 저희가 원하는 저녁6시 일정이 삼청점에 있어 여기 비언유주얼로 다녀왔죠.

비언유주얼 코스요리

 

신비? 신기? 비언유주얼


처음 이 비언유주얼이라는 레스토랑을 TV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 보았을 때는 정말 너무 신기했습니다(실제 가보니 TV로 볼 때 만큼은 신기하지 않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7월 기념일을 맞이하여 예약하고 가게 되었죠.


가격이.....



비언유주얼 삼청점 근처는 산책하기 참 좋아서 한시간 정도 전에 도착해서 한바퀴돌고 6시에 입장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긴 단점이 주차가...없어요. 주차장이 별도로 없습니다. 근처 유로 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비 일부 지원해준다고 합니다(정확히는 5천원 깍이주네요...주차비는 드럽게 비싸서 2만원 나왔는데ㅋㅋ).

저에겐 너무 비싼 주차 비용...


혹시 비언유주얼 삼청점 가실 분은 삼청점 직전에 유료 주차장 말고 조금더 안쪽에 한시간에 4천원 주차장 있으니 여기 가세요! 입구쪽은 드럽게 비쌉니다ㅋㅋ

저희랑 다른 커플 2분 계셔서 2테이블에 4명이 앉아 식사 하였습니다. 정해진 코스요리고 비용은 인당 109000원에 이용하였습니다. 코스에 음료는 별도인데요 음료도 개인적으로는 양이나 맛에 비해 비싸다라는 생각입니다.




비언유주얼은 코스 매 요리 나올때마다 신비로운 3D 프로그램을 보여줍니다. 테이블과 접시, 그리고 벽까지 하나가 되는 신비로움!!은 스테이크 나올때 쯤이면 그렇게 신비로와 지진 않는거 같더라구요.

 

저의 평은요...


음식 전체 평은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딱히 또 찾아가서 먹고싶다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웨이터분도 서비스 전문성이 좀... 불편했써요. 음식을 주고 설명을 하는데 설명 듣기전에는 못먹어요. 그런데 옆에 테이블 설명하는데 다들리거든요ㅋㅋㅋ그걸 또 와서 해주는데 몬가 좀...식사 할때마다 좀 불편했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한번은 가볼 만한 곳인거 같지만...방송에서 패널분들이 애기한거 처럼 또 가고 싶다는 아닌 비언유주얼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