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블로그가 참 블로그스럽지 않네요...

취미/국내여행|2021. 5. 10. 09:58

그냥 언제부턴가 소통이라는 프레임으로 꾸미고 광고달고 방문자 수에 의존하면서...

이웃분들 애기에 관심없고 광고 수익에 목말라 하며 1일1포스팅이라는 이상한 동기부여를 스스로에게 주입하던...

이젠 블로그스럽지 않은 블로그를 블로그스럽게 하고 싶다는 기분이 드네요..

소소한 일상과 소소한 정보.. 광고에 의존치 않고 하루를 기록하는...

오늘은 비가 오네요.. 이 비가 미세한 먼지들을 좀 같이 씻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