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에서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얼마에 살 수 있을까?

취미/리뷰|2020. 9. 18. 10:43

 

"최근에 쿨럭 차량용 공기청저기 구매"

 

"쿠팡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구매한 차량이 5년정도 지나고 나서야 이번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아내가 종종 차만 타면 머리가 아프다고 해서 병이 있는것도 아니기에 인터넷좀 알아보니 차내 공기가 안좋으면 그럴 수도 있다고 해서 알아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쿨럭 제품입니다. 쿨럭아시나요? 박민영씨가 광고모델로 나오는 저주파 마사지기 제조 회사입니다. 저도 사서 쓴 경험이 있는데 차량용 공기청정기까지 있어서 구매해 보게 되었네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 클럭 Pro

요즘 미세먼지가 많이 줄었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줄은거 같기도 합니다. 코로나가 나쁜것만 준건아니네요..하지만 빨리 종식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이 미세먼지때문에 많은 피해를 본 당사��

funfundata.tistory.com

 

처음에는 온라인이 아닌 홈플러스나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 알아보았습니다만 가격이 후덜덜하더라구요. 좀 성능 좋아보이는 거는 10만원은 기본으로 넘어가는데 살 엄두가 안나서..

 

그래서 알아본게 인터넷이고 쿨럭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6만원대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기는 아직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뚜렷히 아내 머리가 안아프다거나 한건 없네요..

 

 

"큐텐에서 더 저렴한 차량용 공기처정기가 있네요."

 

제가 최근에 큐텐 큐레이터로 블로그를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하던 이 블로그에 큐텐 큐레이터용 상품 홍보를 하는건데 좋은 제품 저렴하게 판매하는 부분을 알리는 거라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실제 물건이 팔리면 많지는 않지만 일정 수수료도 받는거라 용돈 벌이도 될 수 있구요~ 누이좋고 매부 좋고 정도겠죠?

 

 

큐텐 사이트를 이리저리 돌아보다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3만원 초반이네요...제가 산거 하나 살때 이거 두개 살 수 있네요...참..진작에 알아볼껄..이래서 아는게 힘이라고 하나 봅니다.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후기도 꽤 좋은 편으로 보입니다. 나중에 지금 쓰는거 고장나면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해 보려구요.

 

 

* 큐텐에서 상품 판매에 관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써요~ 얼마안되지만 수수료는 더 좋은 제품 구매 후 실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https://globalshop.qoo10.com/su/421789494/Q164140563

 

[US$29.99]★100% 정품★1+1세트 샤오미 미지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 표준형포름알데히드형

  전원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필터 사용기간과 추가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Re] 상품 관련 osk****님의 문의입니다. Hello, this product is an on-board air filter element, which can be directly put into the air filter.T

globalshop.qoo10.com

 

지금 링크 걸어둔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외에도 여러개 더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이리저리 비교해 보니 이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이 제일 나은거 같아요.

 

 

가격도 너무 싸거나 비싸지도 않고 한국분들의 구매평도 나쁘지는 않은데 역시나 해외 배송 제품이다 보니 배송 시일이 조금 걸린다는 단점은 있네요. 하지만 배송비가 무료라 모 여유있게 주문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성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산 차량 공기청정기와 비교해도 모 비슷비슷하네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재질이 다 비슷한거 같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성능은 다 거기서 거기 아닐까 하는 생각도 생기네요..그럼 이왕이면 좀더 저렴하고 디자인 이쁜게 낫지 않을까요?

 


이 글 보면서 혹시 큐텐 큐레이터에 관심이 있어 보려면 제가 최근에 가입하면서 작성한 글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로 수익내보자~ 큐텐 큐레이터 가입 방법 및 사용하기

"쿠팡파트너즈는 소소히 가끔만...(저품질 소문을 많이 들음 ㅠㅠ)" "큐텐 큐레이터로 솔직한 큐텐 리뷰 작성하기!"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블로거에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관심을 가지게 된 큐텐

funfundata.tistory.com

 

혹시 큐텐이라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을 모르신다면 위키백과에 잘 정의되어 있써요~

 

Qoo10은 G마켓 설립자 구영배와 이베이의 조인트 벤처로 2010년 설립 되었다. 합작회사는 자산 2000만 달러 규모로 설립되었고, 구영배 전 사장이 51%, 이베이가 49% 출자하였다. 위키백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