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 라빈스 방탄소년단(BTS) 아이스크림 구매!

취미/리뷰|2020. 8. 13. 09:34

 

베스킨 라빈스 방탄소년단(BTS) 아이스크림 구매!

 

베스킨라빈스와 방탄소년단이 같이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다? 저도 최근에 메세지를 하나 받아 무심결에 보다 보니 베스킨라빈스에서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바로바로바로 방탄소년단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포토도 같이 준다고 하여 어여 구매했죠. 저도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저보다는 찐 팬인 아내가 정말 좋아하기에 선물겸 구매하였습니다.

 

 방탄 소년단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이 아이스 크림은 바로 위의 사진처럼 되어 있었습니다. 케잌은 아니고 내용물 안에 8개의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내용물은 잠시 뒤에 하나하나 보여 드릴꼐요. 그리고 옆에 받은게 제 아내가 정말 좋아한 방탄소년단 포토입니다. 가격은 3만원 조금 안되게 구매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 팩의 이름은 보라보라 기프트 박스입니다. 한정판인거 같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포토까지 주는 이벤트는 이번에 하는게 끝이지 않을까 싶은데..

 

 

메이드 위드 BTS!! 바로 방탄소년단 친구들과 같이 만들었다는 의미죠^^

 

아이스크림 팩을 열어보면 이렇게 총 8개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보면 사실 모가 몬지 잘 모르지만 원래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릠은 옆에 봐야 어떤 아이스크림인지 알수 있지요. 

 

쨘!! 왜 이 구성이 총 8개인가가 밝혀졌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방탄이들 총 7명이 각각의 아이스크림을 들고 찍은 것과 이번에 나온 보라보라 아이스 크림때문이지요. 저도 어제 구매해서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와이프가 함부로 먹지 못하게 격하게 아끼고 있네요.

 

 

이번에는 같이 증정된 방탄소년단 포토북입니다. 처음 아이스크림을 받을때는 팩에 들어있어서 마치 한명만 랜덤으로 주는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이렇게 이쁜 방탄이들 7명의 사진이 다 들어가 있네요.

 

 

이렇게 맨처음 주는 포토 케이스를 잘 못보면 자칫 한장만 주는 거라고 오해할만 하겠죠?^^

 

 

 

먼저 진이가 들고 있는 아이스 크림입니다. 무슨맛인지 몰라요 ^^

 

 

 

다음으로 우리 갸!! 슈가가 들고 있는 아이스크림은 바로 슈팅스타입니다~ 슈가의 슈와 슈팅스트의 슈가 매칭이 되는거 같아요~ 사진 참 잘나왔습니다^^

 

 

다음으로는 우리 제이홉이 들고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민트 초코죠~ 혹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제 민트 초고 아이스크림드셔보세요~ 맛나답니다^^

 

 

우리 착하디 착한 지민이가 들고 있는 아이스크림은 베스킨라빈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은 치즈케잌 아이스크림입니다. 참...지민이 표정이 세상 선하네요~

 

 

월드 비쥬얼 1위 뷔의 아이스 크림은 아몬드 봉봉입니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참 잘생겼네요~ 나중에 아들낳으면 뷔(본명은 김태형입니다~)같이 생긴 아들내미 낳고 싶어요^^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이가 들고 있는 아이스 크림은 그린티 입니다. 녹차 아이스크림이지요. 사진과 참 잘어울리는 아이스크림입니다. 구매하고 이거 하나 먹어 봤네요^^ 원래 저는 녹차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 좀 더 다른 맛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파괴 몬스터 RM이 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사실 잘 몰라요 ㅠㅠ러브라고 써있기는 한데 추측이 잘안되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