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서 산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실사용 후기.

취미/리뷰|2020. 9. 20. 08:21

 

"가성비가 괜찮았던 크로스 엑스 전기 면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 블로거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지난번에 홈쇼핑에서 질러본 전기면도기 크로스 엑스에 대한 실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전기면도기 구매하려고 알아보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전반적으로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사용에 대해 만족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고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가성비 뿐만이 아니라 그냥 어디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것 같아요.

 

먼저 아래는 제가 이전에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후 작성한 구매 후기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홈쇼핑으로 저렴한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질렀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홈쇼핑으로 전기면도기 하나 질러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전기면도기는 하나 구매하려고 하고 있었으며 계속 일반 면도기 날바꿔가면서 쓰다보니 턱쪽의 ��

funfundata.tistory.com

 


 

제가 수염이 많이 두꺼운 편입니다. 예전에 A사 브랜드에 전기면도기를 써봤으나 면도가 잘 안되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일반 면도기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는데 남자분들이라면 아시다시피 조금 번거롭죠. 피부가 상하지 안게 하려면 항상 면도 젤을 발르면서 면도해야 하고 면도가 또 잘 안되면 한부위에 몇번이나 면도질하게되고 그럼 피부에 상처나고 연고 바르고.. 이런 악순환을 계속 하게되면서 어느새 턱주위쪽의 피부는 많이 상해 뻘게 지죠. 딱 제 상황입니다.

 

 

이런 악순환을 피하기 위해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전기면도기를 알아보고 잇었써요. 시중에 파는 브랜드 면도기는 많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만 보던 중에 정말 저렴한 전기 면도기이지만 브랜드는 듣보잡(?)인 크로스 엑스 전기면도기가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길래 속는셈 치고 한번 구매해본 거죠. 결과는 성공입니다.

 

먼저 저는 세수할때 비누거품으로 같이 면도를 해 보고 있습니다. 별도로 쉐이빙 폼을 구매하지는 않았구요 거품없이 해도 되지만 일단 방수가 되기 때문에 세안이랑 병행해서 써보고 있었습니다. 사용 후 바로 물에 세척하였구요. 방수제품의 장점을 잘 활용해 보았죠.

 

하지만 후기 작성할때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로 바로 전기면도기를 써 보았습니다. 사진이 조금 리얼하긴 하지만 제 수염의 뿌리가 굉장히 두껍죠? 조금만 자라도 산도둑 스타일로 변신하는건 식은죽 먹기입니다. 아침에 크로스 엑스 전기면도기 조금 밀었더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가까은 근거리에서 찍어서 그렇지 잘 깍인 거예요. 면도 부위를 만져보면 더 확실히 느껴집니다. 

 

면도전

 

면도 후

이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사용하기 전에 쓰고 있었던 일반 면도기는 잠시 보관함으로 이동시켰습니다. 피부 손상이 많기도 하고 요즘 일반 면도기의 날 가격도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4개에 2만원에 판매하기도 하고 좀더 좋은거는 3만원인것도 있고..여기에 피부를 위해 쉐이빙 폼까지 구매하면 모 정기적으로 면도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이 전기면도기가 당분간 제 정기적인 고정비용을 좀 줄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써본지 1달채 안되서 제품의 내구성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사용 배터리 용량과 면도 부위 효과까지 보자면 가성비도 좋고 모 이리저리 꽤 만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조금더 사용하다가 6개월과 1년 경과 시 다시한번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실제 사용 기간과 비례하여 얼마만큼 잔고장이 덜한지, 얼마만큼 수염 부위 만족도가 오래가는지를 조금 더 현실적으로 리뷰하는게 당시 전기면도기를 구매하려고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을꺼 같네요. 아무쪼록 크로스엑스 만들고 있는 기업이 오래오래 이 좋은 제품을 꾸준히 만들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재까지는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재구매 의사, 선물의사 100%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