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 클럭 Pro

취미/리뷰|2020. 9. 13. 07:51

 

요즘 미세먼지가 많이 줄었습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줄은거 같기도 합니다. 코로나가 나쁜것만 준건아니네요..하지만 빨리 종식되었으면 합니다. 저도 이 미세먼지때문에 많은 피해를 본 당사자 중 한명입니다. 집이 지하주차장이 없어 항상 차를 1층에 주차해 두고 다니는데 회사 퇴근하고 집에거면 앞유리에 끼여있는 미세먼지가 보는 눈을 찌뿌리게 만들거든요. 

 

"차량내 필수품인 공기청정기 클럭을 구매했습니다."

 

 

항상 차를 이용하기 전에 외관 먼지청소를 하는데도 차를 타고 갈때 그 먼지들이 내부로도 들어온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최근에 아내는 차를 탈때마다 멀미를 한다고 하는데 공기가 안좋아져서 그런거 같기도 했구요. 아무튼 이리저리 고민하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꽤 오래 고민하고 상품을 비교해보고 직접 홈플러스나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제품도 보고 하다 구매한게 바로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입니다.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쿠팡에거 주문했죠.

 

 

먼저 제가 가장 상품에 대해서 평가를 했던 부분은 다른 분들이 사용해 봤던 후기였습니다. 여러 쇼핑몰 내역에 있는 후기도 보고 블로그도 참고해서 과연 어떤 상품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고 어떤 평을 받고 있는지 참고를 했죠. 꽤 나쁜평을 받고 있는 상품도 보였지만 꽤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상품은 보이지 않았네요.

 

그 중에 나름 평타를 치고 있던 제품이 이번에 구매한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였습니다. 쿠팡에서 7만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고 총알배송이라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배송되어 왔습니다. 총알 배송이죠.

 

 

먼저 이 제품을 선정하게 된 사유는 어떤 블로거 님의 상세한 후기가 가장 큰 요인이었습니다. 그 블로거분은 단순히 이 제품이 좋다는 홍보성 글이 아니었습니다. 여러 제품을 사용해 보고 클럭 제품과의 차이를 비교한 실제 리뷰였죠. 재밌었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 BMN-708

 

 

그 분의 후기 블로그를 꼼꼼히 보고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나중에 정말 좋으면 저도 그 분처럼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세 후기를 작성해 봐야겠습니다. 

 

클럭은 원래 저주파 안마기를 구매해서 써본 경험이 있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차량용 공기청정기까지 있는 줄은 몰랐네요. 당시 저주파 안마기도 나름 좋았습니다. 오래 사용했구요. 내구성이 좋아 만족했는데 이번 공기청정기도 한번 믿어봐야겠습니다.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받아보고 가장 좋았던게 핸드폰 고속 충전 단자 였습니다. 원래 차량용 케이블이 있는데 느려서 거의 안쓰고 방치였거든요. 이놈도 한번써보고 정말 고속이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품인증을 사이트에서 할 수가 있습니다. 구매 후 오는 스티커 버리지 마시고 사이트에 등록해서 1년 무상 A/S 받으시기 바래요.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그냥 전원 연결하고 로고 버튼으로 청정 세기만 조절하면 되는 기계입니다. 가끔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데 아직 교체 시기가 되지 않아 얼마만에 한번씩 교체해야 하는지는 좀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아마 차 안의 더러우면 더러울수록 빨리 교체해야 겠죠?

 

 

이상으로 클럭 차량용 공기청정기 Pro에 대한 구매 후기 입니다. 실 사용 후기를 빨리 올려 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