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에 노브랜드가 생겨서 가봤습니다. 저렴하네요^^

취미/맛집|2020. 8. 2. 08:20

서울시청에 노브랜드가 생겼습니다~ 예전 버거킹있던 자리에 노브랜드가 생겼네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되서 지도 업데이트가 안된거 같아요~

 

 

 


<예전 서울시청 버거킹 자리>

 

 

서울시청 노브랜드에 가 보시려면 예전 버거킹 자리로 가시면 됩니다. 서울 시청쪽에는 버거킹이 2개 있었는데 지금 지도위에 표시된 곳은 없어졌구요. 저 위치가 지금 노브랜드 버거집으로 바뀌었네요~

 

 

사실 저도 노브랜드가 몬지 잘 몰랐써요.... 블로그 이웃님 중에 한분이 꾸준히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물건관련해서 후기 올리시길래 이마트에 입점한 브랜드중 하나라고만 생각했죠.

 

여기 이 자리는 원래 있던 버거킹을 자주 가던 자리예요. 아내를 기다리면서 버거킹에서 와퍼를 주러 샀는데 우연히 지나치다가 노브랜드를 보게 되었네요.

 

 

원래 버거킹이 없어진줄은 알고 있었습니다. 그냥 아내 퇴근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이리저리 돌아나니다가 불이 번쩍하길래 모지? 하면서 갔더니 애기로만 듣던 노브랜드 네요^^

 

그래서 인터넷을 좀 찾아 봤습니다. 

 

"대체 노브랜드가 모야!!"

 

- 노브랜드는 신세계 회장님이 이마트 내 입점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버거는 그 중 하나로 나가고 싶은 분야로 정한거고 시중의 브랜드 버거집과 가격으로 승부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상품화 하고 있는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들어가자마자 느낀건 일반 햄버거 집이 아니구나 였습니다. 스페셜로 판매하는 것중에 파리 바게트에서나 볼만한 피자 바게트가 있고 소떡을 튀긴 소떡롤이 있지 않나...몬가 우리가 알고 있는 햄버거집 상품이 있는건 아니었써요.

 

 

그럼 햄버거는 없냐? 아니요~~햄버거 물론 있지요!

 

정말 인터넷 뉴스로 본것마냥 저렴했습니다. NBB가 노브랜드의 약어인가봐요. NBB시그니처 세트와 같이 햄버거 세트를 판매하고 있써요. 

 

저기 밑에 치킨너겟 보이시나요? 가격이 2천원대에요.. 저렴하죠? 저건 근데 안먹어 보고 NBB시그니처 버거 세트랑 케이준 치킨 샐러드라 있길래 그렇게 주문해 봤써요. 이렇게 해도 만원이 안되요.. 

 

 

제가 주문한 세트예요~~저기 위에 있는게 케이준 치킨 샐러드, 그 밑이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의 햄버거와 감자튀김입니다!

 

아 여기서 주문할 때 주의할 점!

 

요즘 햄버거집에서 기계로 주문할떄 양파 싫어하시는 분들 재료 제외하고 주문할 수 있는거 아시죠?

 

여기 노브랜드 기계에는 그 기능이 없써요...

 

그래서 주문 후 직접 카운터에서 애기를 해야 한답니다^^

 

 

솔직히 햄버거는 평타였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좋죠. 패티의 두께도 두꺼워서 제 입맛에 좋고 치즈랑 빵과 패트 조합이 좋네요~

 

 

 

노브랜드에서 케이준 치킨샐러드는 3천원 대예요. 가격 괜찮죠? 그런데 그..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 할라피뇨 싫어하시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할라피뇨가 꽤 많네요(만드시는 분들에 따라 다른가..)

 

암튼 오래오래 장사해서 저렴하면서 맛있는 버거 팔아주세요. 노브랜드 서울 시청점님!!ㅎㅎ

댓글()